리니지M 레벨업 꿀팁, 붉은 오크의 귀환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커피를 먹고오니 조금 낫네여,,ㅎ

역시 오후에 먹는 커피가 가장 꿀맛이에여,,ㅋㅋㅋㅋㅋㅋ

아 플라스틱 빨대 사야하는데 계속 까먹고 있어요 ㅜㅜ 어제 사먹은 테이크아웃 컵에 사용한 빨대를 오늘도 재활용하고 있는데ㅋㅋㅋ

콜드컵은 사면 플라스틱 빨대가 부러지거나 없어져서 일회용빨대를 결국 쓰게되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사용하다 부러진 빨대만 3개,, 없어진 빨대 1개,,, 콜드컵은 4개인데 이제 빨대가 하나도 안남았어요 또르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이거 공감가는 이야기져,,? 그냥 텀블러를 쓰자니 얼죽아한테는 얼음 가득넣은 수 있는 콜드컵이 최고같은데 ㅜㅜ

차라리 콜드컵을 새로 사는걸 생각해봐야겠어요 1L짜리로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리니지M 무과금 유저분들이라면 무조건 아셔야하는 이벤트 입니다!

레벨업 꿀팁이기도 한 붉은 오크의 귀환 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

 

 

리니지M의 붉은 오크의 귀환 이벤트가 말그대로 귀환 했습니다!

붉은 오크를 처치하고, 엄청난 양의 경험치와 아인을 플렉스 하실 기회!
참여하는 방법은 대체적으로 심플한 편입니다.

하지만 무과금 유저분들의 폭풍 레벨업을 도와드릴만한 레벨업 꿀팁이 해당 이벤트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아요ㅋㅋㅋㅋ

그래서 기다리셨을 분들도 많이 계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4월 14일 리니지M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는데요?

일주일 정도 남았는데 이제 알게되신 무과금 유저분들께서는 꼭 놓치지 말고 참여해서 레벨업 꿀팁을 톡톡히 이용하세용

하루에 2번 아덴 대륙 전역에 붉은 오크와 붉은 오크 전사가 등장하는데,

붉은 오크 처치 시 아인와 경험치를 자동으로 받을 수 있는 간단한 이벤트 입니다!

그냥 다른 방법이 통하지 않아서 무과금 유저분들이 시간만 맞으면

필히 참여하셔야한다고 보심 될거같아요 ㅎㅎ

 


리니지M 본 이벤트에서 붉은 오크 등장시간은 오후 1시 5분과 9시 5분으로 하루 2번 진행됩니다!
그런데 시간제한이 있어서 5분 뒤에는 삭제되니 유념해주세요!ㅎㅎ

또한 자동사냥이 불가능하고, 수동으로 NPC를 선택해 공격해야하니 참고해주시구요!

다른 유저분들이 가능한 많이 몰리지 않은 곳에서 참여해주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ㅎㅎㅎㅎ

 

 

그럼 무과금 유저분들을 웃게해드릴, 리니지M에서 준비한 보상!
먼저 레벨업 꿀팁 이벤트답게 경험치는 물론 아인도 마련되어있어요!ㅎㅎㅎ

그런데 전사 처치 시 붉은 오크보다 약 3배의 아인을 더 플렉스하실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시고,

위의 표에서 처치 시 아인 지급량을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벗뜨 캐릭터의 레벨, 문장, 버프 여부에 따라 아인 소모량 및 획득량이 달라질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아인이 부족했던 무과금 유저분들께는 아주 희소식이겠죠?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리니지M에 관련한 거래를 많이 하시는 용사님들께 안내해드리는 소식!

구경하시고 받으실 수 있는 혜택을 확인하세요!!!

 

▲▲

눌러서 구경하기

 

 

 

 

위 상품을 홍보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 게임사와 무관하며 이벤트 정보가 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