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아이템레벨 목표달성 이벤트! 나혼자큰다2 오픈!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두번째 소식을 전달해드리는 시간인데용????

오늘날씨 진짜 춥지 않나요?ㅠㅠㅠ

아까 산책 잠깐했는데 바람이 엄청불더라구요 ㅜㅜ

여러분도 건강 유의하세용!!

그럼 이번엔 로스트아크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아이템레벨 목표달성 이벤트 참여하세요~~

나혼자큰다2가 오픈했다고 합니다!

 

 

그럼 로스트아크의 나혼자큰다2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이템레벨 목표달성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본 이벤트의 기간은 4월 29일 로스트아크 점검 전까지 입니다!!

 

 

그럼 나혼자큰다2 참여방법은?

해당 이벤트기간동안 아이템레벨 목표를 달성하신 후, 이벤트페이지에서 아이템을 받아주시면 되요!!!!
로스트아크 접속 후 상품함을 확인
해보세용!!!

팁으로, 아이템레벨을 올리기 위해서는 장비를 재련해야하는데,

미션을 클리어하면서 재련에 필요한 재료들을 모으고 장비를 성장시키세요!
각 미션은 사전에 달성가능하지만, 보상을 수령하기 위해서는

해당 미션이 요구하는 아이템레벨을 달성해야한데용

아래의 사진처럼, 구간은 600, 700, 800으로 나뉘어져있고

사진들은 600을 기준으로 했답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아이템레벨에따른 미션과

보상이 나와있고

가이드도 나와있쥬?ㅎㅎㅎㅎㅎㅎ

주어진정보들을 잘 활용해서 나혼자큰다2 목표달성에 성공하세요!

 

나머지 미션들을 로스트아크 공홈 나혼자큰다2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닿ㅎㅎㅎ

 

그리고 로스트아크와 많은 거래량을 가진, 매니아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여러분들꼐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ㅎㅎ

 

 

△△

 

구경 고고링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