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 이벤트! 비밀결사 보급품상자를통해 아이템과 백의민족 의상세트를!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 왔어용! 흑,,,

언제 시간이 이렇게 지나버렸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마영전의 이벤트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

비밀결사 보급품상자를 통해 아이템과 백의민족 의상세트를 획득하세요~

 

 

삼일절 기념으로 마영전에서 진행한 이벤트였는데,

기간은 내일인 3월 5일 오전 9시까지입니다! 시간이 많이 남지 않았으니 서둘러주세용!!

그럼 마영전의 본 이벤트 참여방법 안내를 시작할게요!
백의민족 의상세트를 향해 고고!


마영전의 해당 이벤트 기간 중 30레벨 이상 캐릭터로 접속 시,

 비밀결사 대원 암호문을 우편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획득한 비밀결사 대원 암호문에 작성된 암호를 바탕으로!

콜헨마을 이상한 여행자로부터 은밀하게 위대하게를 받아 진행할 수 있다고 해용

그다음 스토리 완수 시 보상으로 보급품상자를 플렉스!
비밀결사 보급품상자를 통해서 다양한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마영전에서 드리는 아이템 7종은 위의 사진으로 확인하세요!!!!!

그런데 왜 백의민족 의상세트가 안보이나 싶으시쥬?

 

복장상자를 사용하면, 백의민족 의상세트를 받으실 수 있고

더불어 마영전의 비밀결사 보급품상자의 구성 아이템인

태극기 페이스페인팅 교환권을 사용하면,

페이스 페인팅 태극기를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백의민족 의상세트 외에 마영전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보상을 획득하세요!ㅎㅎㅎㅎ

그럼 저는 내일 다시 오겠습니당!!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