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4, PC방이벤트! 프리미엄보너스로 HOT 클래스 5강 선수를 만나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오늘 일교차가 진짜 심하네요,,,!!!

정말 꽃샘추위 맞는거같아용,,, 작년엔 꽃샘추위랄것도 딱히 없이 지나갔던거 같은데,,,

올해는 확실히 춥군요,,!
여러분도 일교차 크니까 옷 잘 챙겨입으세용!!!

그럼 오늘의 시작은 피파4의 PC방이벤트 안내로 도와드리겠습니다!

프리미엄보너스로 HOT클래스 5강 선수들을 만나실 수 있다는데요?

그럼 안내 시작할까요?ㅎㅎ

 

 

피파4의 프리미엄 PC방 이벤트는 3월 25일까지 진행되니까 아직 여유가 있쥬???ㅎㅎㅎ

그럼 첫번쨰 보상! 일간보상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PC방에서 얼마나 즐겼냐에 따라 보상이 달라집니다!
매일 아이디 당 1회 자동지급되용!~~~

 

피파4를 1분, 30분, 90분동안 접속하시면 PC방 랜덤상자를 드리고,

60분, 120분은 프리미엄 PC방 랜덤상자도!
 

 

위의 사진을 통해 피파4 해당 이벤트의 일간보상인 (프리미엄)PC방 랜덤상자의 구성품을 확인해주세요!ㅎㅎㅎㅎㅎ

나와있는 아이템들 중 1개만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당ㅎ

 

 

이제 프리미엄보너스를 안내해드릴게요~~

HOT 클래스 5강 임대선수로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포지션별 5강 임대선수를 드린대요!

접속, 3판, 6판 플레이 시 임대선수 랜덤상자를 받으실 수 있어용~!!!

HOT 클래스 5강 선수들은 3월 25일까지 만나실 수 있고, 원래  HOT 클래스 5강 선수들 뿐만 아니라

19 UCL 클래스도 만나실 수 있었는데 아쉽게 기간이 지났네요 ㅠㅠ

본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보너스로 HOT 클래스 5강 선수들을 만나보세용!

 

 

피파4가 드리는 임대선수 랜덤상자에 대한 안내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용~!

 

프리미엄보너스가 여기서 끝일리가 없쥬?

피파4가 드리는 프리미엄보너스 두번째!

경험치, 경기수당은 높게! 이적시장 수수료는 낮게!!

정확한 퍼센트는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TOP CLASS  아이템을 같이 사용하면 더 큰 혜택 누리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구단주님들이 피파4을 즐기시다가 거래하실 때 매니아 많이 이용하시잖아요?

거래 시 마일리지나 쿠폰등으로 실질적인 혜택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가 쏟아진데요!
한번 구경해보시는것도 좋을거같습니다~

 

 

▲▲

 

구경하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