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3월 삐달퀴 오픈! 정답을 맞추고 선물받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아 오늘은 진짜 하루종일 피곤한 날이에용,,,

오늘은 진짜로 일찍 자야지!!!!!!!

3월은 이제 시작했는데 벌써부터 굵직한 지출 내역들이 마구 생기고 있어요 ㅠㅠ

개인적으로 행사가 많으니 어쩔 수 없쥬 ㅠㅠ

예전엔 원래 3월이 개강하고 술약속도 많고 친구들도 아무래도 많이 만나니 지출이 방학보다 커졌는데

행사도 많으니까 4월은 진짜 자금난에 시달렸었던 기억이,,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면 돈이 많이 나가지는 달들이 있는거같아요,,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테일즈런너의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3월 삐달퀴가 드디어 오픈했다고 하는데요,,,!

이번에도 삐달퀴 정답을 맞추고,

테일즈런너에서 준비해둔 선물의 행운을!!

 

 

그럼 3월의 삐달퀴를 공개합니다!!!

두.둥.

 

 

위에 보여드린 두장의 사진이 곧 3월의 삐달퀴입니다!!!
해당 이미지 속 캐릭터 이름이 뭔지!

정답을 맞춰주시면, 선물획득의 기회를 얻으실 수 있어용

 

 

정답을 아는 분들은 3월 31일까지, 테일즈런너 해당 내용 게시글의 댓글로 정답 알려주세용!
정답 발표는 4월 1일에 테일즈런너 4월의 삐달퀴에서 3월것의 정답을 안내해드릴거 같아요 제생각엔,,ㅎ

 

 

그럼 테일즈런너에서 준비한 보상을 확인하면,

염색쿠폰 5개와 여왕지렁이 10개 되겠습니닷,,,!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다음이야기로 올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