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영구제 획득의 기회! 다이너마트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점심 맛나게 드셨나용??? 저는 오늘 제가 좋아하는 우동을 먹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용

역시 추운날엔 뜨끈한 국물이 최고에용!ㅎㅎㅎ

여러분도 따뜻한 음식 위주로 드세용!!!

그럼 오늘의 시작은 서든어택의 이벤트 소식으로 시작할게요~!

영구제 획득의 절호의 기회! 다이너마트 오픈 안내를 전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서든어택에서 영구제 아이템과, 기간연장 영구제 획득의 기회!
다이너마트 오픈기간은? 3월 12일 서든어택 점검 전까지 입니다~!

 

 

다이너마트를 통해 영구제를 플렉스하세용!

 

서든어택 다이너마트에서는?

다이너코인을 소모하여, 각각의 확률에 따라 영구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다이너마트에서 판매되는 영구제 아이템은 매 5분마다 갱신되고,

출현가능한 아이템 리스트는 서든어택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다이너마트에서는 유니크, 레어, 일반 등급의 아이템이 출현하고,

이용방법 안내 또한 서든어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입장, 이용방법등 다양한 정보가 제공되니 한번씩은 꼭 확인해주시고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접속 시 코인 10개를 계정 당 1회에 한해

보너스로 지급해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세영

 

그럼 마지막으로 서든어택을 즐기시며, 많은 분들께서 이용하시는 매니아!
지금 이벤트 진행 중이여서 쿠폰, 마일리지 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한번 구경해보시는게 좋겠쥬?

 

 

▲▲

눌러서 구경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