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11주년 기념 이벤트! 로사마블 참여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점심을 많이 먹어서 진짜 정말 배가 부르네요...ㅎ

타코야끼도 먹었는데 좀 식어서 맛이 떨어졌지만 그래도 갠춘,,,ㅎ

그게 진짜 맛있는데는 엄청 맛있는데 별로인데는 또 밀가루 맛만 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제가 예전부터 먹었던 타코야끼 가게가 없어졌는데 오늘 먹고 그 가게 생각이 다시 났어요 ㅜㅜ

그럼 지금부터는 오늘의 두번째 게임이야기!
로스트사가 11주년 기념 이벤트를 전해드리겠습니다~!

11주년을 맞이하여 진행하는 로사마블에 다같이 참여해봐용~

 

로스트사가 11주년 기념 이벤트는 3월 11일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

그럼 로사마블 안내 시작하겠습니다~

 

 

로스트사가에 접속하신 후, 퀘스트를 진행하신 다음

로사마블을 즐겨주시면 된데용ㅎ

 

 

마블이니까 주사위를 통해 진행되나봐요!

주사위 퀘스트를 완료하시고, 주사위를 굴려주시면

11주년 기념 마블이벤트 참가는 클리어!

 

이벤트가 있으면 당연히 보상이 있겠죠?

로스트사가에서 준비한 11주년 기념 보상은?

먼저 첫번쨰 이벤트 보상은? 완주보상이 있어용!!!
로사마블 완주 횟수에 따라 받으실 수 있는 보상이 달라지는데요?

레어 장비 선택권, 초대박 메달 뽑기, 영구 용병 소환서,

레어 용병 소환서, 커스텀 메달이 준비되어있어용

 

 

그리고 위의 사진은 로사마블 이벤트 판인데요!ㅎㅎㅎㅎ

 완주마다 차원조각을 받으실 수 있고,

그밖에 로스트사가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보상이 있쥬?ㅎㅎ

사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당

여러분 저는 마지막 이야기로 올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