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아, 뽑기판 이벤트를 통해 랫서사부를 플렉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달해드릴 차례에용ㅎㅎㅎ

오늘 시간 진짜 금방금방 가네요!!!

하 저는 3월이 개인적으로는 유난히 금방가는거 같아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교다닐떄도 생각해보면 3월 정신없이 갔다가

4월 와서 좀 있다가 시험기간되서 공부하다 중간고사 보곸ㅋㅋㅋㅋ

진짜 늘 빨리빨리 지났네용,, 많은 학교가 개강이 미뤄진거 같던뎅 신입생분들은 더 떨리실거같아요!

저는 신입생때 빨리 학교 가보고싶었는뎅ㅋㅋㅋㅋㅋㅋ

일단 초등학생 이후로 교복 안입고 각자 사복 입고 학교가는것도 너무 설레고 그랫어욬ㅋㅋㅋㅋ

 저는 늘 안이쁜 교복만 입어서 전 지금 생각해도 교복은 딱히 다시 입고싶지는 않더라구요,,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크아의 소식입니다!
뽑기판 이벤트를 통해 랫서사부를 플렉스하세용~

 

해당 이벤트는 4월 22일까지 진행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결과적으로는 랫서사부를 플렉스 하실 수 있다는거 아시쥬?!!

그럼 지금부터는 크아의 해당 이벤트 소식을 본격적으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당~

 

 

위에 사진에 뽑기판이 있네용!
이거 초딩떄 많이 했었는데 추억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뽑기판 이벤트 참여하기 위한 티켓은 3회 플레이 시 티켓 1개를 얻으실 수 있고,

뽑기판을 모두 뽑으면 완료횟수가 증가한다고 하네용?

 

 

그럼 랫서사부를 획득하기 위한  이벤트 참여방법을 알아보자면?

최소 40초 이상 3판 플레이를 하시고 티켓을 얻어보세용!

그다음 로비탑 크아 뽑기판 바로가기 클릭해주신 후,

마음에드는 티켓으로 상품을 뽑아주시면 되고

매일 50판을 할 수 있데용! 모두 완료하시면 준비한 1등 상품이쥬?

랫서사부를 얻기 위한 횟수가 올라가는데,

 총 20개의 목표 횟수를 달성하면, 랫서사부를 얻으실 수 있나봅니당

 

 

1등에 딱 랫서사부가 있쥬?

그리고 크아에서 준비한 나머지 보상도 확인해보자면?

 

 

랫서팬더 물풍선, 아이디 치장, 특별한 크아빈, 모두의 크아빈이 있네용?ㅎㅎㅎ

그럼 모두 열심히 참여하셔서 꼭 플렉스하시길 바랄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