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웹추천게임! 삼국지제왕전! 오픈기념 충전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

짱구입니다!! 어느새 내일이면 2월도 다 끝이 나네용,,,세상에 마상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곧 3월이라니 ㅜㅜㅜㅜ 저는 요즘 시간 가는게 너무 싫더라구요 ㅠㅜㅠㅠ

그럼 2월의 마지막 소식안내를 해드려야하는데,

전략웹추천게임인 삼국지제왕전

 오픈기념으로 삼국지제왕전에서 준비한 충전이벤트를 안내해드릴게요~!

 

전략웹추천게임! 삼국지제왕전과 새로운 역사의 시작을 함께하실 준비 되셨나요~~~~?

드디어 오픈했다고 합니다!
전략웹추천게임인 삼국지제왕전은? 삼국지를 소재로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주성, 병영, 민가등을 건설해 성을 구축하고 병력을 생산해 삼국을 통일하는것을 목표로하는 게임입니당

무장과 병종육성 과정에서 전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해당 전략웹추천게임의 오픈기념 충전이벤트를 구경해볼까요?

 

 

삼국지제왕전에서는 어떤 혜택을 준비해두었을까요?

 

 

첫 원보 충전 시 오픈기념 이벤트 보상으로 상품을 즉시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별도 종료 시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삼국지제왕전의 오픈기념 충전이벤트 참여방법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그럼 본 전략웹추천게임에서 준비한 보상은?

자색장교 여포, 은화, 목재 등 아주 풍성하네요!
이벤트 주의사항으로는 1회만 참여 가능
하다고 합니닷ㅎㅎㅎ

 

이제 즐길차례만 남았죠?ㅎㅎㅎㅎㅎ

관심있으신 분들은 바로가기를 통해 신나게 즐겨보세요

 

 

▲▲

클릭 시 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