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미스틱, 가디언 전승! 도전과제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전해드릴 시간이 왔네요????ㅎㅎㅎㅎㅎ

이시간이 몸이 가장 뻐근하다고 해야하나,,? 그런시간인거 같아요ㅎㅎㅎㅎ

그래서 저는 스트레칭 틈틈히하고, 점심먹고 산책도 하고 그래룡!!!

사랑의 불시착에서 리정혁이 세리한테 점심먹고 산책하라고 했는데 거기에 저도 같이,,,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그렇게 광합성하는건 꼭 필요한거 같아요!

그럼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는 검은사막의 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

 

 

검은사막 미스틱, 가디언 전승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ㅎㅎㅎ

이를 기념하는 도전과제를 놓칠 수는 없겠죠?

 

 

검은사막의 미스틱, 가디언 전승 업데이트 기념 도전과제 이벤트는

 3월 11일 정기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용!

 

미스틱, 가디언 전승 도전과제 이벤트 내용은???

검은사막의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미스틱, 가디언 캐릭터로 레벨을 달성하시면

그 레벨에 따라 도전과제에서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위의 사진을 참고하셔서 각 달성레벨에 따라 받으실 수 있는 도전과제 완료 보상을 확인하실 수 있죠?

전투, 기술 경험치 추가 획득 주문서부터 발크스의 조언까지 검은사막에서 준비했네용?

 

 

유의사항도 빠질 수 없는데요?

미스틱, 가디언 레벨달성 도전과제는 각각 진행되니 참고해주세요!ㅎㅎ

그럼 이상으로 검은사막 이벤트 안내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