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업데이트 미리보기! 신규코스튬, 작전구역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이제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쥬?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느새 벌써 2시가 넘었네요????ㅎㅎㅎㅎ

점심먹고나면 시간에 발이 달린 기분이에요

그럼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는 클로저스의 업데이트 미리보기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

신규코스튬과 작전구역 외 다양한 소식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같이 미리 알아봐요!

 

그럼 바로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

신규코스튬을 첫번째로 보여드릴게요!

 

 

클로저스 시궁쥐팀 병아리반 코스튬을 사진으로 확인해주세용!

내일 업데이트를 통해 만나실 수 있는데 지금 미리보기로 보는거에요~

발렌타인이벤트던전 낭만의 거리를 플레이하시고

병아리반 코스튬을 만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다음 신규코스튬은 시궁쥐팀의 모노트레이닝 코스튬!
설명에는 심플 이즈 더 베스트라고 나와있네요?

역시 사진과 같이 심플한게 최고에용!ㅎㅎㅎㅎ

클로저스의 모노트레이닝 신규코스튬은 업데이트 이후

 유니온스토어를 통해 만나실 수 있답니다!ㅎㅎ

 

 

클로저스에서 신규작전구역도 업데이트 된다고 하는데요?ㅎㅎ

사냥꾼의 밤 안계의 침식 : 안개에 덮인 고성 작전구역은 사진으로 한번 봐주세요!
보랏빛 안개가 인상적이쥬?

 

 

그럼 신규작전구역 입장 조건을 확인해봅시다!
입장횟수 제한은 없는데 위방변위 키트 입장권이 필요하다고 하네용!
소모피로도는 10이고, 요구 기어레벨은 135입니다!

적정종합전투력은 7백만이라고 합니다!

 

위의 사진을 통해 신규작전구역의 보상과 전용 리액터에 대한 정보도 확인해주세요!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클로저스의 업데이트 미리보기 소식이었답니다!ㅎㅎㅎ

저는 마지막 이야기로 올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