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2 이벤트, 환영의 푸른 그림자 동굴 하향조정 및 부동산 할인!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오늘의 두번쨰 소식은 메이플2의 이벤트를 전해드리고자 하는데용?ㅎㅎㅎ

하 어느새 벌써 두시라닝,,, 오늘도 시간이 너무너무나 빨리가네용!ㅎㅎㅎㅎ

또한 다음주면 벌써 3월이라는거 알고 계신가여,,, 곧 또 달력을 넘겨야 할 시간이 돌아오고 있어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어서 오늘의 두번째 이야기로는 환영의 푸른 그림자 동굴 하향조정 및 부동산 할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메이플2, 환영의 푸른 그림자 동굴이 보다 쉬워졌다고 하네요?

마법의 힘을 담은 봄바람 때문에 슈슈와 부부스의 힘이 약해졌다고 하는데영?

파이어 프리즘 무기를 위한 도전이 어려웠던 모험가님들!!! 이번 기회에 다시 한번 도전해보세용~!

메이플2의 본 이벤트 기간은 3월 19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당ㅎ

 

환영의 푸른 그림자 동굴의 던전 입장 조건이 완화되었다고 해요!

이벤트 기간동안, 환영의 푸른 그림자 동굴 던전 입장을 위한

아이템 점수 조건이 1점으로 내려간다고 합니다~!

 

그리고 환영의 푸른 그림자 동굴의 난이도가 하향조정 된다고 하는데,

바로 등장하는 보스 슈슈와 부부스의 난이도가 하향조정된다고 해용!!!

그러나 일반에만 적용되고, 어려움에는 적용되지 않는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메이플2의 두번쨰 이벤트는 부동산 할인!

대지형 부동산을 95% 할인해드린다고 합니당~~~!
따뜻한 봄날, 메이플2에서 내집마련의 꿈을 이루세요!

기존 할인 이벤트보다 더 할인된가격 95%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대지형 부동산을 계약/계약연장하실 수 있다고 하네용

해당 이벤트는 4월 23일 점검 전까지 참여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구입 이후 30일마다 발생하는 관리비도 할인대상에 포함된다고 하니

부동산 할인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ㅎㅎ

그럼 이제 마지막 소식으로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