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온라인! 좀비히어로, 삼일절 이벤트 정보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오홋 어느새 두시가 넘었네용ㅎㅎㅎ

시간 넘나 빠른것,,ㅎㅎㅎ

여러분도 그렇게 느끼시나요?ㅎㅎ

하 오늘부터는 진짜 빡공해야하는데 후회없는 한달을 보내봐야겠쒀요,,

요즘은 맘편히 게임하던 시간이 그립더라구요,, 이러다 겜방 사장님이랑도 어색해지게 생겼답니다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신 그자리에 스터디카페 사장님이랑 친분이 생기게 생겼어요 ㅜㅜ

근데 등록해놓고 간날보다 안간날이 더 많으니까,, 남은시간이라도 착실하게 다녀야겠어요 ㅜㅜ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카스온라인의 소식입니다!ㅎㅎㅎ

좀비히어로와 삼일절 이벤트 정보를 안내해드릴게요!ㅎㅎ

 

 

그럼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ㅎ

 

 

먼저 랜덤 룰 좀비히어로 이벤트를 카스온라인 첫소식으로 전해드릴게요~!
라운드마다 룰이 바뀌는 새로운 재미를 느껴보세요!

매 판마다 색다른 좀비히어로를 플레이하시기 바랍니다~!

카스온라인의 좀비히어로 이벤트는 3월 5일 점검 전까지 즐기실 수 있어용

 

 

랜덤룰 이탈리아, 이스테이트 등등을 만나보세요!ㅎㅎㅎ

좀비히어로 유의사항입니다~~ 라운드 시작 전, 적용될 룰이 3초간 공지 후 라운드가 진행되고

L키를 통해 현재 진행중인 룰에 대한 내용을 재확인하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다음 카스온라인 2번쨰 이벤트!

바로 삼일절 이벤트 입니다~~~
삼일절 단 하루동안 채팅창에 뜻깊은 문구 나누고, 삼일절 보상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지정문구 : 1919년 3월 1일, 그날의 함성을 기억합니다.

 

 

그다음 카스온라인에서 준비한 삼일절 이벤트 보상을 알아보자면?

태극기 스프레이, VICTORY 한국, KR 도색도안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상으로 카스온라인의 좀비히어로, 삼일절 이벤트 정보 안내를 마치고 내일 다시 올게요~~

즐거운 월욜 보내시기 바랍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