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죽음의 인도자의 봉인함 업데이트!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그럼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전해드릴 시간인데영???!ㅎㅎㅎ

오늘 하루도 이렇게 금방 흘러가니까 그래도 좋은거 같아요!ㅎㅎㅎ

아 요즘 마스크 하루종일 끼고 있으니까 얼굴이 너무 따갑네요 흑흑

자기전에 수분크림 많이 바르고 수면팩도 하고 자야지 ㅜㅜㅜ

그리고 손도 핸드크림 말고 손세정제 쓰는 중인데 그래도 생각보다 보습력이 좋아서 안건조하고 좋은거같아요!ㅎㅎ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으로는 마비노기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ㅎㅎㅎ

죽음의 인도자의 봉인함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는데,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그럼 지금 바로 안내를 시작할게요!ㅎㅎㅎ

마비노기의 죽음의 인도자의 봉인함은 3월 4일까지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판매가격은 1200캐시이고,

죽음의 인도자의 봉인함을 통해 받으실 수 있는 기본 보상은?

엔델리온, 아이데른, 엘리네르 생활 평판 인장(250) 3개 중 무작위 1종을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그리고 마비노기에서는 함께하는 이벤트도 있다고 하는데요?

별조각 아이콘이 붙은 죽음의 인도자의 봉인함을 구매하시면,

지정된 개수의 별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별조각을 모아 샤이가 준비한 마비노기의 이벤트 아이템과 교환
해보시면 일석이조겠쥬?

 

 

위의 사진을 통해 죽음의 인도자의 봉인함 신규 아이템을 한번 사진으로 확인해보세요~!
미리보기 이미지는 획득 가능한 아이템 중 일부를 연출해서 촬영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위의 사진은 어둠의 서약 날개래용!

 

 

마비노기에서 만나실 수 있는 아이템들은 위의 사진에 있으니 공홈을 통해서 구경해보세요!ㅎㅎㅎ

 

그리고 밀레시안님들이 많이 애용하시는 매니아에서 거래 시 이용가능한 혜택을 제공해드린다고 하는데요?

이벤트 참여하시고 누리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구경해보시고 한번 참여해보세용~!

 

 

▲▲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