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페어리 브로의 황금마차 이벤트! 출석하고, 선물받으세용!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오늘 점심 맛있게 드셨나용? 저는 그냥 그저 그랫어용!!!

그럼 오늘의 시작은 메이플스토리의 페어리 브로의 황금마차 이벤트 전해드릴게요!

출석하고 선물받아보세요!

 

 

그럼 지금부터 안내 바로 시작할게요!ㅎㅎㅎㅎ

메이플스토리 해당 이벤트는 6월 17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고,

참여대상은 다들 아실테니 패쓰!

 

페어리 브로의 황금마차는 어떻게 참여하는지 알아봅시다!

메이플스토리 이벤트 알림이를 통해 페어리 브로의 황금마차 UI를 오픈해주세용!
또한 진행상황은 아이디 내 모든 캐릭터가 공유된다고 합니다~

메이플스토리의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일일 누적 접속시간이

1시간에 도달하면 출석체크를 통해 출석이 완료되며,

9회 출석 시 마다 선물을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평일에는 1회, 주말에는 2회 출석을 체크하실 수 있는데요!

아직 완료하지 못한 출석이 있다면 골든패스를 사용해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페어리 브로의 황금마차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골든패스는?

3000메이플스토리 포인트를 지불하고, 지난 출석일수를 체크할 수 있고

평일이나 주말에 관계없이 1회 사용 시 1회만 체크된다고 하네용

사용 가능한 골든 패스 횟수는 페어리 브로의 황금마차 UI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ㅎㅎ

 

 

모든 보상은 메이플 아이디 당 1회만 획득 가능하고,

캐시템은 보관함으로 이동이 가능하고, 동일 직업군과 공유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출석횟수에 따라 받으실 수 있는 선물은 메이플스토리 공홈, 페어리 브로의 황금마차 이벤트 페이지에서

상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여!

 

 

그리고 참여 시 꼭 확인하셔야하는 참고사항 3가지는 위의 사진에 나와있답니다~!

메이플스토리와 오랜기간 꾸준히 많은 거래량을 가진

 매니아의 이벤트를 통해 마일리지,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나보세요!

 

 

▲▲

 

구경가즈아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