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이벤트, 주말엔 근성도 무제한! 신나게 즐겨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 벌써 두시가 넘었네요!!!ㅎㅎㅎ

2월도 거의 끝나간다니,,, 뭔가 이번달은 매일매일 이슈로 가득한 달이었던거 같아요 ㅜㅜ

우리 모두 힘을 냅시당!!!!

날이 확실히 많이 풀렸죠?? 이제 코트입어도 될거같은 날씨에요!ㅋㅋㅋㅋㅋ

근데 입고 나갈곳이 없는게 문제죠..ㅎ

이번 주말엔 아무리 갈곳이 없어도 멋부리고 나가야지,,, 너무 맨날 후질근하게 다녀서 옷을 어떻게 입었는지 기억도 안나네요..ㅎ

그럼 오늘의 두번쨰 이야기는 엘소드의 주말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주말엔 근성도 무제한 혜택을 드리니, 신나게 즐겨보세요!

 

 

근데 평일에도 혜택이 있나봐요?ㅎㅎㅎ

어쨋든 어떤 혜택들을 엘소드가 준비했는지 확인해봅시다~!

해당 이벤트는 3월 12일 점검 전까지 참여가능합니다!ㅎㅎㅎㅎ

 

 

매일 엘소드 접속 시간에 따라 보상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10분만 접속하셔도 근성 포션 100%를!! 그렇게 10분단위로 보상이 마련되어있고,

최종적으로 50분동안 엘소드 접속 시 이벤트 선물로 투지의 물약 5개를 드린다고 합니당!ㅎ

이건 주말뿐만 아니라 평일에도 받으실 수 있는 혜택이에용!

그럼 이제 주말에만 받으실 수 있는 혜택!

 

 

엘소드에서 주말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근성도 무제한 혜택을 드린다고 합니다~~~!
그러니 결과적으로는

2월 29, 3월 1, 7, 8일에 근성도 무제한 혜택이 적용된다는 말이네유?

 

그걸 알기쉽게 한번에 정리하면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엘소드의 해당 이벤트 필독사항으로, 갱신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그럼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이번주 주말에 근성도 무제한 이벤트 혜택을 꼭 받아주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