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4 레알마드리드 클럽투어! 지금 바로 신청하고 직관경기를!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점심식사는 맛있게 하셨나용?ㅎㅎ

저는 오늘 맛나게 먹었답니다!ㅎㅎㅎ 집밥보다 오히려 밖에서 먹는게 반찬이 다양해서

더 균형잡힌 식사를 하는거 같아욬ㅋㅋㅋㅋ

또르르,, 슬픈이야기네용!
그럼 오늘의 시작은 피파4의 소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

레알마드리드 클럽투어 지금바로 신청하고 직관경기의 행운을 잡아보세요!

 

 

피파4에서 진행하는 레알마드리드 클럽투어 신청기간은 2월 12일까지 입니다!ㅎㅎㅎ

당첨자는 2월 27일 피파4 점검 후 발표를 해드린다고 해용~!
경기 정보는? 레알마드리드와 발렌시아가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펼치는 3월 23일 경기입니다~!ㅎㅎㅎ

레알마드리드 클럽투어 일정은 당첨자 개별적으로 안내해드릴 예정이라고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럼 지금부터는 피파4에서 진행하는 클럽투어 참여 신청 유의사항을 안내해드릴게요~!
만 14세 이상 피파4의 구단주님에 한해 아이디당 1회만 참여 가능하고,

이메일 인증을 받은 경우에만 참여하실 수 있으니 꼭 정확히 이메일 정보를 입력해주셔야하며,

만약 메일을 못받으신 구단주님들은 넥슨 메일링이 스팸처리 되어있는지 한번 확인해주세요!

레알마드리드 클럽투어에 관련된 비용은 여러분이 부담하실 필요가 없으며,

 수집한 개인정보는 안내된 보유 및 이용기간 동안 보관 후 파기 되며,

레알마드리드 클럽투어 행사일정 및 혜택은 현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

 

 

그럼 지금바로 신청하고 싶을만한 혜택을 안내해드릴게요!

레알마드리드와 발렌시아의 직관경기 경기티켓 및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스타디움 투어,

고급 호텔 숙박, 왕복 항공권, 레알마드리드 클럽 유니폼 및

스토어 할인 쿠폰과 교통편 제공! 총 7가지의 혜택이 있어요~!

지금 신청하고 싶으시쥬?

 

 

직관경기를 볼 수 있는 기회! 피파4에서 함께하세요~!

 

마지막으로 구단주님들께서 많이 애용하시는 매니아에서 준비한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고

 다음 이야기로 올게유!

마일리지와 쿠폰 등으로 거래 시 적용시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직접 구경하시고 이용하세요!

 

 

▲▲

 

구경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