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온라인 접속이벤트! 추억의 영웅, 사이드킥 무기를 획득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리는 시간이에용!ㅎㅎㅎㅎ

드디어 내일이면 주말이네용? 이번주는 진짜 빨리 주말이 온 느낌이에요!!!!ㅋㅋㅋㅋ

뭔가 다음주가 제대로 1주일을 다시 보내야하니 늦게 갈거같은 느낌입니당,,,ㅎ

이번주말은 푹 쉬세용!ㅎㅎㅎ

그럼 카스온라인의 접속이벤트를 전해드릴게요~!
추억의 영웅, 사이드킥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카스온라인에서 접속하신 후 이벤트 보상으로 추억의 영웅, 사이드킥 무기를 만나보세요!ㅎㅎ

 

 

밸런스 상향으로 다시 돌아왔다고하는데!

만나고싶지 않으신가요???ㅎㅎㅎㅎ

카스온라인의 접속이벤트는 2월 6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그럼 해당 이벤트 기간 내 카스온라인 접속하시고, 추억의 영웅 무기를 즉시 획득하세용!
SVD 커스텀 + 유탄 발사기, 쿼드 바렐 샷건, 듀얼 크리스 커스텀,

 M134발칸 30일 짜리들이 추억의 영웅 무기로 있군요?

 

그다음 카스온라인에서 좀비 히어로, 좀비Z 모드에서 플레이 타임 달성 시 추억의 사이드킥 무기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접속시간에따라 듀얼 데저트 이글, 나타나이프,

 MP7A1, 독 중화기, AK-47 60R이 사이드킥 무기 보상으로 나와있네용~!

 

카스온라인의 해당 접속이벤트 유의사항입니다!

8인 이상의 방에서만 참여가 가능하고,

1일 최대 누적 플레이타임은 150분이라고 합니다!ㅎㅎ 참고해주세용~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요!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