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 이벤트, 달님조각으로 보름달을 만들어 아이템을 받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 밥먹고나니까 좀 졸리네여,, 원래 이시간이 진짜 피곤한시간 같습니다!

여러분도 그러시나여,,,??ㅠㅠ

이제부터는 잠을 하루에 6시간에서 7시간은 자야겠어요,,,

그런데 또 막상 누워도 안졸리다고 초롱초롱하고

또 다음날 후회를 하고 반복인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눈감으면 바로 잠드시는 분들이 너무 부러워요 흑흑

그럼 지금부터는 마영전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

달님조각으로 보름달을 만들어 아이템을 획득해보세요~!

 

 

마영전의 해당 이벤트는 2월 13일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
그럼 자세한 정보를 전해드리겠습니닷~!ㅎㅎㅎㅎㅎ

 

 

첫번째로, 95레벨 이상 캐릭터로 마영전에 접속하시고 달님조각 아이템을 모아보세요~!

95레벨 이상 캐릭터라면, 마영전 콜헨마을 NPC 이상한 여행자를 통해 대보름 만들기 대작전 스토리를 진할 수 있고,

완수 시 달님조각 1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95레벨 이상 레이드 전투를 완수할 때마다

달님조각 1개를 추가로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해용~!

달님조각은 일주일에 최대 30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

 

 

그다음 단계로 획득한 달님조각을 사용해 보름달을 만들어주세용!~

달님조각 1개 사용 시 1칸의 성장 게이지를 채울 수 있답니다!ㅎㅎ

그렇게 보름달로 만들어주시면 되는 이벤트입니다~~

 

그렇게 보름달로 만들어 성장 게이지 1줄을 모두 채울 때마다 이벤트 보상으로 아이템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각 단계별로 지급 아이템이 지정되어있네요~?
큐미의 회복 포션, 여신의 가호부터 불안정한 강화의 룬, 프리미엄 방어구 강화의 룬까지!

마영전에서 준비한 이벤트 보상을 사진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참고사항도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

이상으로 두번쨰 안내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