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웹툰 공모전 안내! 캐시와 작가의 기회를 얻으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이군요!!!!ㅎㅎㅎ

아 요즘은 아이패드를 진짜 딱히 쓸일이 많이 없는거같아요,,,ㅎ

넷플릭스 보고싶은데 시험공부하고 뭐 그러다보니 넷플릭스 다운도 안받았어요,,ㅎ

한번 보기 시작하면 끝까지 정주행 하게될 저를 알기에,,!

요즘 사랑의 불시착도 정주행 못하고 밥먹으면서 띠엄띠엄 보는데

얼른 쭉 몰아보고싶어요 ㅠㅠ

이태원 클래스? 클라스 그것도 1화 보니까 재밌던데 흑흑 한동안 드라마 진짜 볼거 없다 했는데

요즘은 아주 볼게 넘쳐서 문제에요 ㅜㅜ

그럼 지금부터는 아키에이지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웹툰 공모전에 참여하시고, 푸짐한 캐시와 작가의 기회를 얻어보세요!ㅎㅎㅎ

아키에이지의 웹툰 공모전은 2월 13일까지 참가신청 가능합니다!

 

 

첫번째로 응모기간!

2월 13일 점검전까지 웹툰 공모전에 응모하실 수 있고, 아키에이지 내부 기준 및 투표를 통해

공정한 심사로 2월 21일에 결과를 발표해드리고,

 

입상 작가와 웹툰 연재 일정 및 협의 계약을 진행하며,

 

3월 3일부터 12월까지 2주 1회 아키에이지 관련 자유소재로

 연재를 하는 정식적인 작가의 기회를 얻으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솔직히 캐시도 캐시지만 그보다 작가의 기회를 더 원하시겠쥬??

 

 

그다음, 웹툰 공모전 지원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아키에이지를 소재로 한 자유 주제의 4컷 이상 단편작을 출품 신청서와

 이미지파일 첨부 후 위에 나온 메일로 이메일 보내주시고,

제목에 말머리 잊지말아주세요!

 

중요한건 JPG, GIF, PNG 파일만 가능하고, 압축없이 첨부해주세용~!ㅎㅎㅎㅎ

컴활 공부할때 단골문제였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새 까묵었군여,,ㅎ

 

 

그다음 연재 특전으로는?

200,000 아키에이지 무료 캐시를 매달 드리고, 아키라이프 30도 매달!
또한 게임 내 아키웹툰작가 칭호를 지급해드린다고 하며,

작가 주최 이벤트 시 협의에 따라 아이템 지원이 있다고 합니당!

 

그리고 위의 사진은 공모전 시상 내역입니다!ㅎㅎㅎ

캐시 모든 등수가 다! 참가상부터 공식 웹툰 작가상까지 전부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

 

 

유의사항은 사진과 같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내일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