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신캐 김철수! 해결사 업데이트 정보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아 너무 졸려서 약 한시간쯤? 자고 일어나니까 살겠네요

뭐니뭐니해도 잠이 보약입니다

진심 상쾌해요!!!!!ㅋ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 내일이면 벌써 목요일이네요???

이번주도 너무 시간이 빨리가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

그런데 주말에 어디 놀러가고싶었지만 코로나도 그렇지만

너무 추워서 도저히 밖에 나갈 수가 없을거같아욬ㅋㅋㅋㅋ

핫팩과 하루종일 붙어있네요,,,

8시간이면 충분할 지 알았는데 아니였어요ㅋㅋㅋㅋ 식어가니까 넘나 슬프네요,.,ㅜㅜ

그럼 지금부터 오늘의 시작으로 클로저스 신캐 김철수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해결사로 업데이트 되었다는데 정보 알아봐야겠쥬?

 

 

오 역시 클로저스 신캐 김철수는 얼굴천재입니다!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클로저스에서 보여드리는 해결사 업데이트 정보 체크포인트를 하나씩 확인해보도록 할게요!ㅎㅎㅎ

 

 

첫번째로 클로저스 신캐 김철수의 해결사 승급에는 재료가 불필요하다고 하는데요?ㅎㅎ

재료 스트레스 없이 승급이 가능하다고하네요~?ㅎㅎㅎ

맘편히 즐기기만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ㅎㅎ

 

그다음 업데이트 정보!

해결사 승급 시 신규 상위 스킬 4종을 습득해서

마침내 신캐 김철수의 스킬트리를 완성할 수 있다고 합니닷!ㅎㅎ

 

 

마지막으로, 맙렙 88레벨로 확장시켰고,

[대면] 레이드와 부산 결전 프로그램이 오픈했다고 합니다!

지금 클로저스에서 폭식 장비와로커스트 장비를 파밍하세요!

이상으로 신캐 김철수의 해결사 업데이트 정보 안내를 마치고,

두번쨰 이야기로 오겠습니당!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