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4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미리보기! 접속하고 아이템 획득하기!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점심 배부르게 먹고 잠깐 쪽잠을 자고 일어났는데 역시 좋아요!ㅎㅎㅎㅎ

점심에 잠깐자는 낮잠이 가장 피로를 풀어주는데 도움이 되는거 같습니다!ㅎㅎㅎ

다음주 금요일이 벌써 발렌타인데이더라구요,,,, 벌써ㅠㅠ

누군가한테는 의미가 있겠지만 또 누군가에겐 의미가 없기도 하겠죠,,? 하핳

ㅋㅋㅋㅋㅋㅋㅋ괜찮아요! 피파4에서 준비해둔 이벤트 즐기시면서 더 재밌게 보내실 수 있답니다~ㅋㅋㅋㅋ

 

 

피파4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통해 20토티 행운에 도전하실 수 있어요~!

본 이벤트는 발렌타인데이 하루종~일 즐기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접속만 하시면 되는 아주 간만한 방법으로 참여하실 수 있어용!!!!

 

 

집과 pc방 합쳐서 발렌타인데이에 피파4에 60분간 접속하시고,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 아이템을 미리보기 해봐요~!


 

 

위의 사진 속 아이템 중 총 1개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보니까 전부 다 BP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확률반반 BP카드를 통해서도 보상으로 획득하실 수 있는 아이템은 결국 BP입니닷ㅎㅎ

 

 

그다음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피파4에서 준비한 이벤트!

PC방에서 누적접속 60분 채우시고 아이템 보상 받아가세요~!

 

 

해피 발렌타인 선물상자 포함 위의 사진 속 아이템들 중

1개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피파 4에서 보상으로 마련해 놓은 선물 중 하나인

 선물 상자를 통해 획득가등한 구성품도 앞의 사진을 통해 같이 확인해주실거쥬?

 

이상으로 피파4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초콜릿 보다 달콤한 보상들로 구성되어있는 매니아의 이벤트들도 보시고, 거래 시 혜택 받아보세용

 

 

▲▲

 

눌러서 구경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