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광란의 격전 모드 즐기고 승리의 증표 모아 이벤트 보상으로 장비를!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아 진짜 날씨가 추워지니까 몸이 많이 쳐지는군여,,

그럼 오늘의 두번쨰 이야기는 테라의 소식으로 시작할게여!ㅎㅎㅎ

광란의 격전 모드 즐기고, 승리의 증표를 모아서 이벤트 보상으로 장비를 받으세여!

 

테라의 본 이벤트는 2월 27일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안내를 시작하면?

테라의 이벤트 기간 동안 지하의 격전장에서 광란의 격전 모드를 즐겨주세요!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기존 지하의 격전장과 다른 효과들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ㅎㅎㅎ 어떨지 궁금하시쥬?ㅎㅎ

 

 

그럼 테라에서의 전장 정보를 확인해볼까요~

통일장비, 오후 4시 익일 오전 6시 팀 10 VS 10,

개인점수에 따른 등수 달성이라고 정보가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광란의 격전 모드를 동해 승리의 증표 모아서 전설 장비, 유물/성물을 교환해보세요!

테라에서 승리 시 지령서 보상을 통해 승리의 증표를 획득하실 수 있어요!ㅎㅎㅎㅎ

전장에 따라 승리의 증표 보상 수량이 차이가 있답니다~!

 

그리고 검은절벽 우즈NPC에게 골드를 가져가면 승리의 증표로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르카, 벨리카 거래 중개소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여~

 

 

획득한 승리의 증표를 모아 테라의 붉은절벽 휴즈, 푸른절벽 베를 NPC에게

가져가면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하실 수 있다고 하네용

 

 

원하시는 보상을 얻기를 바랍니다!ㅎㅎㅎ

테라의 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