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나라, 문파 도전일지 이벤트로 십억경백쿠폰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점심 맛나게 드셨나요???ㅎㅎ

저는 그냥그냥 먹었어요!!!!ㅎㅎㅎㅎ

엄청 맛있는것도 아니고,, 그냥!ㅎㅎㅎ

 내일이 정월대보름이라고 하던데~! 약밥이라도 사먹어야겠군뇨!ㅎㅎㅎ

그럼 오늘의 시작은 바람의나라 이벤트 안내를 시작할게요~!
문파 도전일지 이벤트를 통해 심억경백 쿠폰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바람의나라에서 진행하는 문파 도전일지 이벤트 정보 안내를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같은 서버의 캐릭터로 일심동체로 임무에 도전해서

캐릭터 육성에 도움이되는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새롭게 바람의나라에 추가된 문파 임무도 경험해보고,

도전일이 이벤트 상징인 칭호패와 십억경백쿠폰을 획득할 최고의 기회입니다~!ㅎㅎㅎ

문파 도전일지 이벤트 기간은 2월 26일까지이고,

모든 바람의나라 가족 여러분들이 다 참여하실 수 있어용

 

여기서 잠깐 도전일지란?

넥슨 아이디 내 같은 서버에 있는 모든 캐릭터가 함께 진행할 수 있는 통합 임무일지로,

같은 서버에 있는 신규, 휴면, 기존 캐릭터들로 다양한 임무를 함께 수행하고,

임무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바람의나라 이벤트 입니다!

 


그다음 참여방법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고,

도전일자에 보이는 20까지 임무조건을 달성해주시면 됩니닷ㅎ

 

 

살펴보시면 위의 사진과 같은데요!ㅎㅎㅎㅎ

미리 알고계시면 이벤트 진행에 있어 더 수월하시겠쥬?ㅎㅎ

 

 

드디어 십억경백쿠폰 볼 수 있는건가요!!!!
임무 및 보상 관련된 내용입니다!

각 임무를 완료한 후 클릭하면 임무별 보상을 받으실 수 있데용~!

 

 

위의 표를 통해 임무, 보상, 설명을 확인해보세요!ㅎㅎㅎㅎ

저 노란색 선 안에 있는게 문파 임무라고 하네요~!ㅎㅎ

 


난이도별 완료 횟수에 따른 보상도 확인
해보시고

십억경백쿠폰 대체 어디있는거야 ㅜㅜ

 한참 찾았는데 상급 임무 5개 완료하시면 십억경백쿠폰을 획득하실 수 있답니당
승급 차수별 식업경 최대 보유량의 5%를 받을 수 있는 알짜배기 쿠폰이 바로 십억경백쿠폰입니다!ㅎㅎㅎ

 

 

 문파 도전일지는 올클리어가 국률!

임무도 완수하고 멋진 칭호패를 얻어보시기 바랍니다~!

바람의나라와 아주 오랜기간 함께했쥬?ㅎㅎㅎ

 

 매니아에서도 이용하시면서 가족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다양한 이벤트 역시 마련해두었답니다!ㅎㅎㅎㅎ

같이 구경해보시고, 똑똑한 거래 해보세용!ㅎㅎㅎ

 

 

▲▲

 

누르고 구경해보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