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이벤트, 2020년 눈송이 교환소! 다양한 경품을 획득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오버워치로 레고레고~~~!ㅎㅎㅎ

아 그리고 저 시험본거 잘되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ㅎ 한동안 게임 많이 못한거 보상받는 느낌,,ㅎ

이번주말엔 걱정없이 맘 편히 게임 좀 해서 스트레스를 날려야겠어요!ㅎㅎ

 

 

팁으로는 인터넷에 써있는 후기가 다 맞더라구욬ㅋㅋㅋㅋ 알던 모르든 혼자 완벽히 풀 수만 있으면 ㅇㅋ

약간 맹신론자 같은 느낌이긴한뎈ㅋㅋㅋㅋㅋ 정말 트루였어요!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으로는 오버워치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오랫만이네여ㅠㅠ

2020년 눈송이 교환소가 진행중이니 다양한 경품을 만나보세요~

 

 

오버워치의 한정판 경품을 득템할 수 있는 기회!

 

 

오버워치의 2020년 눈송이 교환소 이벤트 일정입니다!

적립은 3월 5일 8시 59분까지 가능하고, 사용은 자정 전까지 가능합니다~!
2020년 눈송이 교환소는 사용기한이 지나면 적립된건 소멸되니

 오버워치의 본 이벤트 기간안에 다 사용해주세용!

 

그럼 참여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오버워치를 플레이하면 눈송이가 자동으로 적립되는데 집이나 pc방 아무데서나 다 가능하고,

눈송이 교환소에서 원하시는 경품에 응모해주세용~!
즉시 당첨 여부를 알 수 있으니 너무 좋쥬?

이벤트 기간 동안 모아주신 만큼 여러번 반복해서

눈송이 교환소를 이용하실 수 있으니 다양한 경품을 획득하세요!

 


 

위의 사진을 통해 경품을 확인해보세용!
기존에 많은 관심을 받은 경품들과 새로운 경품들을 모두 만나실 수 있답니다~

 

유의사항도 남겨드릴테니 확인해보시기 바래용~!

이상으로 오늘의 안내를 모두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