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이벤트! 아무 생각말고 접속하시고 테라실크 플렉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ㅋㅋ

한동안 아무노래 챌린지 일반인들도 엄청 많이 한거 같아요ㅋㅋㅋㅋ

인스타봐도 올리는 친구들이 종종 있더라구여 돋보기 봐도 그렇고ㅋㅋㅋㅋㅋ

지아코는 명석한거같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뭔가 노래 듣게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춤을 못춰서 많은 분들의 안구 보호를 위해 구경만 하는걸로,,ㅎ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게임도하고 드라마도 좀 보고 그냥 재미있는 하루를 보내야겟어요 금요일이니까요~!
영화도 볼까 생각했는데 사랑의 불시착이 요즘 영화보다 더 재밌으니까 저번주꺼 봐야지,,ㅎ

금요일은 피곤하긴한데 이렇게 뭐할지 생각을 하게되니까 설레는 날인거 같아요!!!

그럼 두번째 이야기로는 사이퍼즈의 이벤트 안내 시작할게여~

 

 

지코의 아무노래처럼 아무 생각말고 사이퍼즈에 접속하신 후 인벤토리 속에 테라실크를~!

 

 

본 이벤트 기간은 2월 6일부터 10일까지 입니다!ㅎㅎㅎㅎ

다음주 월요일까지만 진행되네요~?

조건으로는? 기간 내 사이퍼즈에 접속해주시면 테라실크를 플렉스!

매일 1회씩 지급된다고하니, 되도록 이벤트 기간동안 매일 접속해주시는게

테라실크를 많이 얻으실 수 있겠쥬?ㅎㅎㅎ

 

 

테라실크는 코스튬 수거함, 테라샵, 마블러쉬 등의 사이퍼즈 이벤트를 통해서 만나실 수 있고,

르블랑 부띠끄에서 거래가능 코스튬 대용으로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사이퍼즈의 본 이벤트 참여로 얻는 테라실크가 부족했다면 이제 언제든 테라샵에서도 보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ㅎㅎㅎ

여러분이 사용하지 않는 불필요한 코스튬이 아마 있으실거라고 생각되는데,

코스튬 수거함에 넣으시면 최소 5개 이상의 테라실크를 드린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유의사항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로 올게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