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 이벤트! 초콜릿 상자에서 밸런타인 쿠폰을 모아 핑크 하트날개를~!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점심 맛있게 드셨나요??? 저는 그냥 무난무난하게 먹었어용

커피는 아침이랑 밥먹고 마시는게 역시 가장 맛있는거 같아여ㅋㅋㅋㅋㅋ

가장 맛있는 커피!!!ㅎㅎㅎㅎㅎㅎ

이제 수요일쯤 부터는 편의점 앞에 판매하시는 분들 계시려나,,, 엄마한테라도 받으면 되죠 뭐,,,

어렴풋하게 제 기억으로ㅋㅋㅋㅋㅋㅋ

고등학생떄 급식으로 초콜렛 나왔었는데ㅋㅋㅋㅋ영양사쌤이 센수가 있으셨네여

 

그럼 지금부터는 마영전의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밸런타인 데일리 미션 이벤트는 2월 20일 마영전 점검 전까지 참여가능하고,

초콜릿 상자에서 밸런타인 쿠폰을 모아 핑크 하트 날개, 커플링 상자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을 하실 수 있답니다!ㅎ

그러니 밸런타인 쿠폰을 열심히 모아주세용!

 

 

그럼 본 이벤트 참여방법을 확인해보도록 합시다!

마영전의 본 이벤트 기간 중 콜헨마을 NPC 이상한 여행자를 통해 데일리 미션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고,

스토리를 완료하면 초콜릿 상자 1개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이벤트 스토리 완료 후 매일 일일미션 완수 시 초콜릿 상자 1개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여!

 

 

그다음 3단계~!

획득한 초콜릿 상자를 사용하면, 밸런타인 쿠폰 1개와 초콜릿 5개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

밸런타인 쿠폰을 모아서 핑크 하트 날개 받으실 수 있는거 아시쥬?

 

 

마지막 4단계입니다!

제가 위에서 바로 언급한 내용이네유!

전용 교환상점을 통해 핑크 하트 날개를 교환하실 수도 있고, 다른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하실 수도 있는데,

목록은 위의 사진에서 확인가능합니다!ㅎㅎ

또한 교환상점 운영기간은 2월 27일 오전 9시까지라고하니 참고해주셔용

 

이제 핑크 하트 날개 구경이라도 해볼까요?

 

 

핑크 하트 날개는 위의 사진과 같으니 확인해주세용!

그럼 이상으로 마영전의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마영전과 함께한 매니아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를 참여하시고,

거래 시 적용가능한 혜택들을 만나보세요~!

 

 

▲▲

눌러서 구경해보세용~!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