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이벤트, 주차별 미션 아이템 강화에 도전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아으 좀 피곤하네요,,, 점심을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가,,,!ㅋㅋㅋㅋ

적당히 먹을걸 꼭 점심 많이 먹고 나면 후회하는거 같아요 흑흑

오늘 좀 늦어져가지고 빠르게 이벤트 안내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

리니지의 이벤트를 통해 주차별 미션 아이템 강화에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리니지에서 스팩업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파밍과 강화 미션 참여하고 핵심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본 이벤트는 4월 1일 리니지 점검 전까지 참여가능합니다~!

 

아이템 파밍 후 강화하세요!ㅎㅎ

미션 아이템이 드랍되는 사냥터를 공략해 무기와 방어구를 획득하신 후

주차별 미션 아이템 강화에 도전하실 수 있답니다!ㅎ

 

 

무기 강화 시, 방어구 강화 시의 내용은 위의 사진에 있답니다!ㅎㅎㅎㅎ

강화 도전 성공 시 최고 수치에 따라 린단기 수료증서 쿠폰을 지급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당~ㅎㅎ

 

 

이번주의 강화 미션 아이템은 포챠드네용?
리니지의 린바라기 NPC가 매일 5개씩 판매한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주차별 미션과 보상에 대한 내용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리니지의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매니아의 이벤트를 통해 거래 시 혜택 받으시며 게임 즐겨보세요!

 

▲▲

눌러서 구경하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