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란 전승업데이트 기념 도전과제를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벌써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안내해드리는 시간이 왔답니다!ㅎㅎㅎㅎㅎ

오늘은 커피가 아주 쭉쭉 들어가는 날이네요,,,ㅎㅎㅎㅎ

아 그런데 할건 많은데 시간이 별로 없으니까 매일 쫓기면서 사는 느낌이에요 ㅜㅜㅜ 주말까지만 해도 행복했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흑흑 확실히 화요일은 너무 빡센거 같아요,,, 화수가 가장 힘든 날입니당!ㅜㅜ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검은사막의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란 전승업데이트 기념으로 도전과제를 확인해보세요~!

 

 

와,, 저는 검은사막에서 란이 제일 이쁜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아무리봐도 이쁘네여... 전승업데이트 기념으로 진행되는 검은사막의 도전과제는 어떤 내용이 있을까요~?

 

본 이벤트 기간은 2월 26일 점검 전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내용으로는 검은사막의 위에서 언급한 해당 이벤트 기간에 란 캐릭터로 레벨을 달성해,

그 레벨에 따라 도전과제에서 보상을 획득하시면 된답니다!

 

란 전승업데이트 기념 달성 레벨에 따라

 검은사막에서 준비한 도전과제 완료 보상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되겠네요~!

전투, 기술 경험치 추가 획득 주문서,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축복받은 전령서, 금괴, 발크스의 조언 등 다양한 보상이 있네용?

 

 

본 이벤트 유의사항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그럼 지금까지 검은사막 전승업데이트기념 도전과제 소식이었습니다!

저는 내일 올게요 여러분~ 남은 오후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