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출석체크 이벤트! 스위트 데비 한정판 펫을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 오 벌써 오늘의 마지막 게임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여?

그럼 지금부터는 오늘의 안내를 시작할게요오!!!

이카루스의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스위트 데비! 한정판 펫을 만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그럼 이카루스의 출석체크 이벤트 안내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ㅎ

기간은 3월 1일까지에요~!ㅎㅎㅎㅎ

2주도 넘게 진행됩니다!ㅎㅎㅎ 아쥬 여유가 있어요!

보상을 확인해볼까요?

한정판 펫인 스위트 데비 외에도 다양한 보상이 있답니다!ㅎㅎㅎㅎㅎ

 

매일매일 드리는 모험가의 필수품!


 

5-7일차에는 밸로프 특별행운상자를 드리고, 6일차엔 냉혈 방어구 제작 패키지를!
7일차 보상으로는 한정판 펫 스위트 데비를 만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ㅎ

각 패키지의 구성과 스위트 데비의 모습은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ㅎ

 

 

이카루스 출석체크 이벤트 너무 혜자 아닌가요?ㅎㅎㅎㅎ

매일 모험가의 필수품을 말고도 다른 아이템을 더 주네용?

다크 초콜릿, 엘룬등 다양한 아이템을 드립니다!

 

 

매일매일이 혜자에요!ㅎㅎ

 

 

위에서 언급했듯 이카루스 출석체크 이벤트 5-7일차에는

밸로프의 특별 행운상자가 보상 목록에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7일차엔 거기에 한정판 펫까지!!!

참여할 수 있는 기간도 기니까 꼭 7일차까지 성공해보세요~!

 

그리고 출석체크의 기준은 이카루스 접속 후 30분을 유지하셔야 가능하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이상으로 스위트 데비 한정판 펫을 만날 수 있는 이벤트 안내를 마치겠습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