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캐릭터와 마음이 통하는 이심전심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ㅎ

하 오늘 이제 갑자기 따뜻하다 못해 덥기까지 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엄청 따뜻하게 입고왔어요,,,흑흑

저번주와 같이 비슷하게 입고 왔고 또 역시나 핫팩까지 지니고 있으니 거즘 전기장판급 더위에요 ㅜㅜ

그럼 오늘의 두번째 소식은 테일즈런너의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캐릭터와 마음이 통하는 이심전심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본 이벤트 기간은 2월 28일까지 진행되고,

발렌타인데이 기념으로 테일즈런너에서 준비한 이벤트에용~

 

 

캐릭터와 마음이 통하면 이심전심 퀴즈 보상을 받으실 수 있어요~

매일 테일즈런너의 도깨비 문에 입장 후 플레이 해주신 후,

이벤트 페이지의 캐릭터와 질문 내용을 확인하신 후 캐릭터와 같은 답변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ㅎㅎㅎ

성공하면 이심전심 성공보상을, 실패해도 실패보상이 준비되어있으니 일단 이벤트를 참여해주시는게 좋겠쥬?

캐릭터와 테일즈런너의 이심전심 게임을 즐겨주세용!

 

 

오늘의 퀴즈는 사진과 같은데, 만두는 역시 군만두일까요 찐만두 일까요?ㅎㅎㅎ

저는 갠적으로 찐맨듀,,!

 

이심전심 성공 보상과 실패 보상은 사진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많이 참여하면 참여하실 수록 추가 보상을 더 많이 획득하실 수 있으니 이것도 확인해보세요!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테일즈런너의 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