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요일마다 특별하게! 발렌타인 축복 패키지를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아 점심에 밥을 안먹어서 너무 배가 고프네요 ㅠㅠ 이런 불규칙적인 식사습관을 고쳐야하는데 ㅜㅜ

저는 원래 주말같을때보면 밥먹는 시간이 딱히 없는거 같아요

그냥 배고플때 먹는달까... 오후 2시에 점심먹고 막 그래요,,,,ㅎ

근데 밖에있을때는 밥때를 놓치면 먹기가 좀 힘들어지니까 ㅜㅜ 저녁까지 잘 버텨야게꾼요,,,!

그럼 오늘의 시작은 로스트아크의 소식입니다~!
요일마다 특별하게 만나보세요~ 발렌타인 축복 패키지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로스트아크의 요일마다 다른 설레임을 느낄 수 있는 발렌타인 축복 패키지는

 2월 18일까지 만나실 수 있답니다!ㅎㅎ

 

 

각 요일별로 1회씩만 구매가 가능하고, 2월 14, 15, 16일에는 유물 등급 선물이 등장하니

 더더욱 놓치지면 안될거같네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매일 로스트아크 샵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2월 12일과 13일의 발렌타인 축복 패키지를 통해 만나실 수 있는 아이템은 사진과 같아요!

 

14일엔 특별하게 천년연꽃의 정수를, 15일엔 라제니스의 축복을!

 

16일엔 푸름 심장열매를 로스트아크가 드리는데요~!

특별한 아이템을 만나실 수 있는 14, 15, 16일의 발렌타인 축복 패키지도 사진을 통해 구경해주세용~!


 

 

그다음 17일, 18일의 로스트아크 발렌타인 축복 패키지는 12, 13일과 동일한거 같네용?ㅎ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로스트아크와 거래량이 많은 매니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혜택받고 저렴하게 안전한 거래 이용해보세용!ㅎㅎㅎ

 

 

▲▲▲

 

사진을 누르고 구경한번 해보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