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이벤트, 공식전 응원하고 도도한 상자를 챙겨가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아 밥먹고 나니까 좀 졸립네여,, 오전엔 말짱 했는데 저는 이상하게 왜 이시간만되면 졸립나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떈 얼음을 먹어야 겠어요,,,,ㅎ 그렇게 남은 얼음 다 먹고나면 좀 나아지겠쥬,,?

오늘은 어제보다 좀 더 일찍자야지 안되겠어옄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사이퍼즈의 소식을 전달해드릴게요!

공식전 응원하고, 이벤트 보상으로 도도한 상자를 챙겨가세요!

 

더 치열한 싸움이 벌어지는 전장으로 무브무브!

달라진 사이퍼즈의 공식전으로 오세여!

그리고 응원하시는거 잊지마시구요~!

그럼 도도한 상자를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 안내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첫번째로 공식전 기간을 알아볼까요?ㅎㅎㅎ

총 2주간 진행되는데,

1주차는 오늘부터 2월 20일 사이퍼즈 점검 전까지

2주차는 20일 점검 후 부터 27일 점검 전까지 진행가능합니다~!
조건은 공식전 5번 승리하시면 됩니다!

 

사이퍼즈에서 준비한 공식전 응원이벤트 보상으로는 2월 도도한 상자 10개를 드립니다!ㄹㄹㄹ

도도한 상자는 어떤 구성품으로 이루어져 있을까요?ㅎㅎㅎ

도도한 상자 개봉 시 도안 4종, 소모품 부스터, 모든 등급 공용 소모품,

헤어 액세서리 중 3개의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6분이상 진행된 공성전이 정상 종료된 경우에 공식전 응원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아 그리고 사이퍼즈에서 이번시즌에 달라지는 업데이트도 꼭 확인해봅시다!

 

 

새로운 특성으로는 포지션 별 신규 특성 추가 및 기존 특성 밸런싱!

밴픽 룰 변경, 3인 파티 입장 허용, 준비시간 개선시키는 공식전 세팅이 개선되었고

전장 또한 개편되며 친구목록 확장, 자유연습장 개편 등 기타 업데이트도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