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이벤트, 소년을 도와 퍼즐을 맞추고 완료 보상 획득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ㅎ

짱구입니다!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두번째 게임 소식은 바로 마비노기의 퍼즐 이벤트 이야기입니다~!ㅎㅎㅎ

벌써 3시를 향해 달려간다니 오늘도 시간이 너무나도 빨라요ㅜㅜㅜㅜ

그럼 오늘의 시작은 마비노기의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소년을 도와 퍼즐을 맞추고 완료 보상을 획득하세용~!

 

마비노기의 퍼즐을 향해 달려라 시즌2 기간은 2월 13일 점검 후부터 5월 28일 오전 7시 전까지 입니다!

 

밀레시안님들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소년,,,!

다시 한번 소년을 도와 퍼즐을 맞춰 이벤트에 참여해주세요~!

 

그럼 참여방법을 한단계씩 알아봅시다!ㅎㅎㅎ

이벤트 NPC 도움이 필요한 소년!!

던바튼에 있는 도움이 필요한 소년을 통해 대표 캐릭터로 등록해주신 후,

애린에 현실 시간 60분동안 머물면 퍼즐조각을 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ㅎㅎ

1일 1회 지급해드리고, 오전 7시에 초기화되며 평일엔 1개 지급되고,

 주말엔 2개 지급된다고 하네요?
조각 9개 모을때마다 보상을 드린다고 하니 모두 모아보세용!ㅎㅎ

 

 

오전 7시를 기준으로 카운트되고, 마비노기에 로그인하시면 획득현황을 파악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아 그리고 보상은 공홈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용ㅎ

 

 

최종 완료보상을 안내를 해드리자면?

낭만농장 완성된 퍼즐이 그려진 이젤 시즌2,

이동속도가 2% 증가하는 퍼즐 마스터 시즌2 2차 타이틀을 받으실 수 있답니당

 

 

또한 마비노기에서 준비한 조각 달성 보상도 위의 사진에서 확인하세용!ㅎㅎㅎ

 

이상으로 이벤트 안내를 마치고, 밀레시안님들께 도움이 될만한 소식을 하나 더!

지금 매니아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거래 시 이용하실 수 있는 혜택을 드린다고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구경 한번 해보세용!

 

▲▲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