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티티의 크리스탈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홓 갑자기 주말에 놀러가게 되어서 완전 기분이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

두번쨰로 여수를 가게 되었답니닷!!!!!!!!!!

끼얏호!!

첫번쨰로 갔을때 너무 늦게 출발해서 도착하니까 고기먹을 시간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일찍 가야겠어요,,ㅎ 하하핳

금요일에 일찍 자야징!!!!!ㅋㅋㅋㅋㅋㅋㅋ아 넘나 좋은것,,,ㅎ

그럼 지금부터는 마영전의 출석체크 이벤트 안내 시작하겠습니다!

티티의 크리스탈을 받아보세용!

 

 

마영전에서 매일 출석체크만 해도 받으실 수 있는 티티의 크리스탈 2종!

이벤트 기간은 3월 19일 오전 9시까지 참여하실 수 있어용~!

그럼 지금부터 티티의 크리스탈 받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첫번쨰 단계!!!

 

 

매일 마영전 접속 후 30분이 지나면, 화면 오른쪽 하단의 이벤트 메뉴를 통해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사진을 확인해주셔요!

 

그다음 2단계!

마영전의 본 이벤트 참여 화면 내 오늘의 보상받기 버튼을 눌러 티티의 크리스탈을 받으실 수 있고,

출석체크 이벤트 기간 중 평일에는 티티의 화이트, 블랙 크리스탈을 번갈아 1개씩 드리고!

주말에는 두가지 크리스탈이 모두 들어있는 티티의 크리스탈 상자를 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티티의 크리스탈 2종을 사용하시면 확률에 의해

아바타 및 날개 아이템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이제 이벤트 주의사항을 남겨드리겠습니다!ㅎㅎㅎㅎ

출석체크 초기화 시점은 매일 오전 9시이고, 하나의 캐릭터로만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해주세용~!

그럼 이상으로 마영전의 소식 안내를 마치고,

 

오랜기간 함께한 매니아에서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혜택받으시며 마영전 거래하세요~!

 

▲▲

눌러서 구경 꼬고!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