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마블러쉬 이벤트 참여하고 선택형 레어 소모품 상자를!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두번쨰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용?

갑자기 기분이 엄청 좋아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사람이 살면서 많이 달라지긴 하는거 같네용 예전엔 무조건 계획하고 갔었는데

이제는 이렇게 번개로 여행도 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런 무계획 여행이 가장 기억에 남는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

그럼 가서 수영장에서 놀다가 사랑의 불시착 마지막회를 보면서 재밌게 놀다 와야지ㅋㅋㅋㅋㅋㅋ

아이패드 사길 정말 잘했어용 이럴때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지금부터는 사이퍼즈의 마블러쉬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ㅎ

이벤트 참여하시고, 선택형 레어 소모품 상자를 받아보세용!

 

 

그럼 지금부터 사이퍼즈의 마블러쉬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전투장비가 필요하신 분들~ 지금 달려보세용!ㅎㅎㅎ

2월 13일부터 3월 12일 사이퍼즈 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입니다~!

 

 

이번달의 완주보상은?

SM선택형 풀유니크팩 그리고 선택형 레어소모품상자를 드립니다~!

 

마블러쉬 보상에 대해 조금만 더 디테일하게 알아볼까요?ㅎㅎㅎㅎ

10회 완주하시면 EC 선택형 풀유니크팩 1개를~!
30회 완주 시 SM선택형 풀유니크팩 1개를!!!!!

50회 완주 시 선택형 레어 소모품 상자 1개를 드리고,

 60회 완주하시면? 선택형 레어 소모품 상자 2개를 드린다고 합니다~!

 

 

그다음 사이퍼즈의 마블러쉬 이벤트에 어떻게 참여하는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되고,

하루에 얻으실 수 있는 주사위는 PC방에서는 40개, 일반에서는 15개이며

공식전, 일반전, 협력전, 클랙전은 6분! 섬멸전은 4분!

 투신전은 2분 이상 플레이 후 정상 종료한 게임에서 주사위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하니

사진의 하단도 잘 참고해주세요~

 

 

완주보상과 발판보상에 대한 내용입니다~!


 

사진을 찰 확인하시고 보상칸에서 획득 가능한 아이템 목록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선택형 레어 소모품상자는 초록색으로 있군요~

그럼 이상으로 사이퍼즈의 마블러쉬 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