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격전 토너먼트! 참가조건과 일정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오늘 점심은 클린하지는 않지만 건강하게 먹었더니 속이 편안하군요!ㅋㅋㅋㅋㅋㅋ

비빔밥이랑 청국장은 역시 꿀조합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은 점심 맛나게 드셨는지 모르겠네용!!!ㅎㅎㅎ

아 이시간이 딱 밥먹고 노곤노곤한 시간인거 같아요,,  

잠이 막 쏟아지는 시간이랄까,, 여러분도 아마 그러시겠죠?

그래도 힘내서 오후를 보내보자구요!!!!!
그럼 오늘의 시작은 롤의 격전 토너먼트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슴닷

참가조건과 일정을 확인해보실까유~?

 

롤의 격전 토너먼트가 얼마남지 않았어요 여러분!!!ㅎㅎㅎ

일정은 바로 이번주랍니다 두근두근 많이 기대되시쥬?

지금부터는 참가조건 등의 롤 격전 토너먼트에서 꼭 아셔야할 정보를 전해드릴게요~!

그럼 참가조건 먼저 시작할게요~!

 

롤 격전 토너먼트의 참가조건은?ㅎㅎㅎ

소환사의 협곡 랭크 배치 완료, 본인 명의 등록 계정 중 하나만 참여 가능하고,

5명으로 구성된 팀이어야하고, 티켓을 구매하셔야한데용!!!

 

그다음 일정에 대한 안내입니다!

롤 격전 토너먼트의 팀 생성은 바로 어제인 2월 17일에 진행했어요~~!!

이제 남은 경기는 드디어 주말에 진행됩니다!

2월 22일과 23일이라는 거쥬?

 

 

참여 확정 단계는 당일 오후 6시에 시작되고,

모든 팀은 순위와 관계없이 매일 3개의 경기를 치르게 된다고 하네요~!
대신 탐가하는 날마다 티켓이 따로 필요하고,

롤의 격전 토너먼트 진행일 사이에 팀을 바꿀 수도 있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

이상으로 참가조건 및 일정에 대해 안내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