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4, 매치데이에 접속이벤트로 16강 기념 보상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단게 너무 먹고싶어서 진짜 오랫만에 몽쉘을 먹고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이게 오랫만이 진짜 몇년만에 먹어보나 기억도 안나요,,

초코파이, 오예스, 몽쉘을 딱히 사먹을 일이 없어서 안먹다보니 몇년동안 1개도 안먹었어욬ㅋㅋㅋㅋㅋ

초코케이크를 많이 먹어서 생각을 못한걸까요,,?

쨋든 달달하니 진짜 맛있네요 오랫만에 먹으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오랫만에 한번 드셔보세용 ㄹㅇ 추억의 맛,,!

그럼 오늘의 두번쨰 이야기는 피파4의 매치데이 접속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16강 기념 보상을 받아보세요!

 

 

매주 랜덤상자와 열쇠로 BP보상을 받을 수 있는!
피파4의 매치데이 접속이벤트를 안내
해드릴게요~!

 

위의 사진에서 각 주차에 따라 참여기간을 확인해보시기 바래용!ㅎㅎㅎ

아마 공통점을 찾으실 수 있을텐데,,,!

매주 수요일 목요일 매치데이에 피파4에 접속해주시면 모두 이벤트 선물 받으실 수 있어용~!

 

 

UCL 16강 기념 BP 상자 열쇠와, 16강 기념 랜덤상자를 받으실 수 있는데!!!!
위의 사진 오른쪽을 봐주셔서 획득 가능한 아이템 목록을 확인해보세요!

 

 

피파4 매치데이 접속이벤트 기간동안 획득한 열쇠로 BP상자를 개봉하세요!

BP상자는 피파4 내 특별혜택 탭에서 0 MC/FC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당~~!!
2월 19일부터 3월 26일 점검 전까라고 하니까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

 

 

위의 사진을 통해 16강 기념 BP상자 열쇠 개수에 따라

획득하실 수 있는 아이템을 확인해주세요~!ㅎㅎㅎㅎ

획득가능한 BP의 범위가 다르답니다!

 

 

그럼 피파4에서 준비한 매치데이 접속이벤트 유의사항을 전해드릴게요~!

PC버전에서만 참여가능하고 팀 선택화면 진입 이후부터가 접속으로 인정되는거 아시쥬?ㅎㅎㅎ

16강 기념보상을 열심히 획득하시고 BP로 보상받아보세요!ㅎㅎㅎ

 

구단주님들과 오랜기간 거래한 매니아에서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들도 참여하시고,

거래 시 이용가능한 혜택도 받으시기 바랍니다!

 

▲▲

 

클릭해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