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 이벤트, 단하루 진행되는 쏴바이벌 버닝데이! 경험치와 포인트를 획득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은 얼추 제시간에 여러분을 뵈러 왔네요?

하 잠을 잘못잤나 왜 온몸이 다 쑤시는거지 ㅜㅜ

매우 의문이네용.,,!!! 그리고 점심을 너무 많이 먹었나봐요 ㅜㅜ

너무 졸립다는 함정이 ㅜㅜ 아마 저와 같으신 분들이 많이 계실테니 오늘 단하루동안만 진행되는 서든의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쏴바이벌 버닝데이를 통해 포인트를 획득하실 기회입니닷!

 


그럼 지금부터 바로 안내를 시작할게요!

2월 19일 오늘 단하루만 진행하니 절대 놓치지 마시고, 서든의 특별한 버닝데이 이벤트를 즐기세요~!

경험치와 포인트를 100% 획득 할 수 있고,

PC방에서는 추가적으로 10만 통합 경험치와 1,000 SP까지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서든의 쏴바이벌 버닝데이 이벤트는 오늘진행됩니다!ㅎㅎㅎㅎ

정확히는 내일 점검 전까지 참여가능해용

그럼 쏴바이벌 버닝데이에 대해 자세한 안내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경험치와 포인트 획득량을 100% 추가 지급해드린다고 했쥬?

오늘 하루 서든 전 서버 게임 플레이 완료 경험치와 포인트를 100% 추가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

 

 

그다음 쏴바이벌 버닝데이를 통해 PC방 슈퍼 혜택 보너스가 특별 강화된다고 하는데요?

오늘 단 하루동안 PC방 60분, 120분 접속 시간 보상이 특별강화된다고 합니다!

60분 달성하시면, 10만 통합 경험치를 추가 지급해드리고

120분 달성하시면 1,000SP를 추가 지급해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내일 서든 정기점검 이후 순차적으로 지급해드린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용!

 

 

그럼 쏴바이벌 버닝데이 참고사항을 알아볼게요~!
나의 PC방 접속 시간은 PC방 슈퍼 혜택 이벤트 팝업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는거 아시쥬?

 

 

그리고 기존 보상은 역시 실시간으로 획득하실 수 있다고하니 잊지말고 받아주세용!ㅎㅎㅎㅎㅎ

 

그럼 서든과 꾸준히 많은 거래량을 보유하는 매니아의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 거래 시 도움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

구경한번 해보세용~!ㅎㅎㅎㅎ

 

 

▲▲

클릭해서 구경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