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애명월도, 접속 응모이벤트! 게이밍모니터, 에어팟 등 다양한 선물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오늘 여러분께 안내해드릴 두번쨰 내용으로는???ㅎㅎㅎ

바로 천애명월도의 접속 응모이벤트 입니다!ㅎㅎㅎ

보상으로 게이밍모니터와 에어팟 3세대 등 다양한 보상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어용

 

 

그럼 지금부터 자세히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

천애명월도의 접속 응모이벤트 기간은 2월 12일까지이며, 선물받기 종료일은 2월 16일까지 입니다!ㅎㅎㅎ

그리고 2월 20일에 게이밍모니터, 에어팟 등 핫한 선물의 당첨자를 발표한다고 하네용

 

 

응모권은 천애명월도 접속 시 3개, 1시간 이상 접속 시 추가로 3개를 획득하실 수 있어용!ㅎㅎ

즉 하루에 6개가 되는거쥬?

천애명월도 접속 기록은 다음날 오전 8시 이후에 반영된다고 합니다~ㅎㅎㅎ

 

 

그리고 이벤트에는 선물이 빠질 수 없쥬? 응모만하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선물도 준비되어있어용!ㅎㅎㅎㅎ

캐릭터당 1회에 한해 충화-설아, 오애-설아를 받으실 수 있답니당~ㅎ

 

 

짠 위에서 게이밍모니터 에어팟을 확인하실 수 있쥬?

그런데 그거 끝이 아니랍니다!ㅎㅎ

게이밍 모니터와 에어팟 뿐만 아니라, 신세계 모바일상물권, 넥슨캐시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준비되어있으니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세용!

 

 

마지막으로 천애명월도의 본 이벤트 유의사항입니다!ㅎㅎㅎ

일부 경품은 제세공과금 납부 및 관련 서류 제출이 완료되야 배송이 시작된다고하며,

나머지 사항들은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게이밍모니터와 에어팟을 획득할 수 있는 접속 응모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