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오세, 주간 보스레이드 참여하고 특성포인트 획득하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려야하는 시간입니다!ㅎㅎㅎㅎ

언제 시간이 이렇게 되버린거쥬,,? 흐아 컴활 시험본거 잊고살아야지 해도 문득문득 생각나서 결과 궁금해죽겟어요 ㅜㅜ

하 3주는 진짜,,, 기다리기 넘나 힘든것 ㅜㅜㅜ 아직 반절밖에 안지났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매로 하는 방법 이제 진짜 다 막힌건가여,, 차라리 막힌거였으면 좋겠네요ㅋㅋㅋㅋㅋ

그럼 오늘의 마지막은 트오세의 소식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주간 보스레이드 참여하고, 특성포인트를 획득하세요~

 

 

트오세의 주간 보스레이드는? 2월 2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그럼 좀 더 자세히 알아봅시당!

 

 

트오세의 본 이벤트 기간 중 주간 보스레이드에 입장해서 보스를 공격해주세요!

주간 보스레이드에 입장해서 보스에게 대미지를 주었을경우

 특성포인트, 칭호를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

정상적으로 콘텐츠가 종료되지 않을 경우엔 입장으로 인정되지 않으니

 강제 종료나 마을 귀환 등은 삼가해주세용!

 

그다음 미션은? 트오세의 본 이벤트 기간 중 주간 보스레이드에서 3분 이상 생존하세요~!
그럼 루비모루와 특성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해당 미션에서는 일정시간동안 움직임이 없을 시 이벤트 참여로 간주되지 않아 보상획득이 불가능하니

3분간 열심히 움직이시며 생존하시면 됩니닷!

 

 

트오세의 세번째 미션은 두번쨰 미션을 5회 성공하시면 됩니다~!ㅎㅎ

그럼 이벤트 보상으로 미식별 신비한 서, 특성포인트를 획득하실 수 있어용!

/토벌대 명령어로 3분이상 생존한 횟수를 확인할 수 있고,

팀단위로 카운팅된다고하니 참고해주셔요!ㅎㅎ

 

 

보상지급에 대한 내용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

각 미션 별 보상은 트오세의 해당 이벤트 종료 후 2월 6일 점검을 통해 일괄지급된다고하네용~!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