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4, PC방 이벤트! 토티 노미네이트 포함 선수팩 받고 즐기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ㅋㅋㅋㅋ

아침 배부르게 먹고 점심도 먹으니까 겁나 졸리네용,,,ㅎ

눈떠서 지금까지 배고픔을 느낀적이 없네용ㅋㅋㅋㅋㅋㅋ

명절에 너무 과식해서 위가 늘어났나,,ㅎ 배불러도 먹으면 또 잘들어가네요,,,ㅎ

그럼 지금부터는 첫소식으로 피파4의 pc방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릴게요~!

토티 노미네이트 포함 선수팩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같이 자세히 알아볼까요?

 

 

피파4의 해당 pc방 이벤트는 2월 26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다하니 참고해주세용~!

먼저 전체 누적보상을 확인해보겠습니다!

피파4 해당 이벤트 기간동안, 프리미엄 pc방에서 즐겨주신 누적 시간을 통해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


 

 

여기서 토티 노미네이트 포함 선수팩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ㅎㅎㅎ

약 한달간 80시간 달성하시면 2020년 토티 노미네이트 포함 선수팩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

 

 

그다음 매일 받으실 수 있는 일간 보상~!

오늘 pc방에서 피파4를 즐겨주시면 받으실 수 있는 선물로 pc방 랜덤상자가 마되어 있답니다~!


 

 

위의 사진을 통해, (프리미엄) pc방 랜덤상자를 구성하고 있는 아이템을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아이템 구성품 중 1개를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

 

 

그다음 피파4의 본 이벤트의 주간 보상입니다!

매주 목요일에서 수요일까지 누적 접속 시간을 통해 보상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행운의 bp카드도 있군뇨!


 

 

그다음 피파4에서 준비한 해당 이벤트의 프리미엄 보너스!

 

HOT 클래스 5강 임대선수로 플레이 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선수, 구단주 경험치, 경기수당은 높혀드리고, 이적시장 수수로는 낮춰드리니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ㅎ

TOP CLASS 아이템을 같이사용하시면 더 큰 혜택을 누리실 수 있다고 합니다~!

토티 노미네이트 포함 선수팩을 획득하실 수 있는 PC방 이벤트! 많이 참여해주세요~!

 

그리고, 피파4를 즐겨주시는 구단주님과 오랜기간 함께한

 매니아의 다양한 이벤트로 저렴하게 거래하시기 바랍니다!ㅎㅎㅎㅎ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바로가기 남겨놓고 갈게용~ 춍춍!

 

 

▲▲

클릭해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