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 이벤트, 전투 완수하고 유물상자 획득해서 아이템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요~??ㅋㅋㅋㅋ

어느새 시간이 그렇게 되어버렸다니,,,! 아 그리고 제가 최근 스터디카페를 갔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모바일게임하고싶어도 하는사람이 저밖에 없어서 한판만 딱 깔끔하게 하고 접게됩니다!ㅋㅋㅋㅋㅋㅋ

독서실은 커텐쳐있어서 끝도 없이 했었는데,,ㅋㅋㅋㅋㅋ 어쩃든 만족도가 꽤나 높았어요!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마영전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

전투 완수하고, 유물상자 획득해서 아이템 받아가세용~!

 

마영전의 해당 이벤트 기간은 1월 30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ㅎ

 

 

그럼 이제 참여방법을 안내해드릴게요~!

마영전의 본 이벤트 기간 중 기사단 전투 완수 시 기사단의 유물상자 1개를 받으실 수 있고,

투쟁의 탑 전투 완수 시 투쟁의 유물상자 1개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기사단의 유물상자는 일주일에 최대 10개까지 획득이 가능하며,

 투쟁의 유물상자는 일주일 최대 5개까지 획득이 가능하다고 합니닷!ㅎㅎ

전투 완수하고 획득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마영전의 해당 이벤트에서는 그렇게 획득하신 유물상자를 사용하시면,

교환쿠폰 1개와 랜덤아이템 1종을 추가로 획득하실 수 있는데요?

획득할 수 있는 구성 아이템들은 위의 사진으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교환쿠폰으로는? 전용 교환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는데

 운영기간은 2월 6일 오전 9시까지에용~!
결국 전투 완수하고 마영전의 이 모든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는거쥬?

 

교환하실 수 있는 아이템과 필요한 유물교환 쿠폰 수를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마영전의 본 이벤트 유의사항입니다!
기사단의 전투는 30레벨 이상, 투쟁의 탑은 90레벨 이상의 캐릭터로만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