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2, 블랙빈과 미니게임 즐겨보세요! 헤어 데코 획득에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월요일이 또 시작 되었네요~??? 한주가 시작되어서 너무 좋습니다!ㅎㅎㅎㅎ

2주간은 평일보다 주말이 더 바빳어가지고 ㅜ 월요일이 되어도 나쁘지가 않네요!ㅎㅎㅎㅎ

그럼 이번주의 시작은 메이플2의 소식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ㅎㅎㅎㅎ

블랙빈과 함꼐 미니게임을 즐기시고 헤어 데코 획득에 도전해보세영!

 

 

 빙글! 셋 둘 하나 미니게임은 2월 20일 점검 전까지 진행됩니다~!
열심히 도전해서 메이플2에서 준비한 악동 블랙빈 헤어 데코 획득에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럼 지금부터는 참여방법을 알아볼까요?

 

 

첫번째로는 메이플 아케이드에 입장해주신 후, 미니게임 빙글! 셋, 둘, 하나 게임을 선택하신 후 입장하기 버튼 클릭!

위의 사진을 통해 메이플2에서 어떻게 입장하실 수 있는지

사진으로 확인하세요~!

 

그다음 블랙빈과 함께 미니게임을 시작해주세요!ㅎㅎㅎㅎ

블랙빈과 하는 참참참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ㅋㅋㅋㅋ

그러니 방향을 선택해주셔야겠쥬?

 

 

블랙빈과 다른방향을 봤다면 성공!
블랙빈과 같은 방향을 봤다면 실패로 메이플2 HP가 한 칸 감소한다고 해용!

 

 

그렇게 쭉 메이플2 미니게임을 즐기시고, HP 5간을 모두 소모하면 끝납니다!

게임이 다 끝나면 코인 3개를 획득할 수 있는데,

 코인은 하루 최대 9개까지 획득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매주 미니게임을 여러번 대결하면서 높은 점수에 도전할 수 있는데,

 랭킹이 높아지면 메이플2에서 준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데

 거기에 헤어 데코가 있답니닷ㅎㅎ

 

 

1위-10위 선물에 헤어 데코 영구 보이시쥬?ㅎㅎㅎㅎㅎ

 

 

그리고 상위 30% 보상과 전체보상도 나와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세요!ㅎㅎㅎ

 

이상으로 메이플2의 블랙빈과 즐기는 미니게임 안내였습니다!ㅎㅎㅎㅎㅎ

 

그리고 여러분이 많이 이용하시는 매니아! 거래 시 저렴하게 이용하시라고,

 혜택가득한 이벤트 정보도 같이 넣어드릴게요~!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구경해보시기 바랍니다!

 

 

▲▲

눌러서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