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겨울방학 이벤트 3차! 빙고를 완성하고 보상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오늘 안내해드리는 마지막 이야기는 바로 클로저스의 소식이에요!
겨울방학 이벤트 3차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빙고를 완성하고 보상을 받아가세영

 

그럼 지금부터 바로 클로저스의 겨울방학 이벤트에 대해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ㅎㅎㅎㅎ

그러고보니 겨울방학도 반절도 넘게남긴 했는데 그래도 어느덧 약간은 지났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 부러운것,,, 저는 그래서 설날은 돈받아서 좋아했지 어짜피 방학이니까 딱히 쉰다고 좋아하지는 않았던거 같아욬ㅋㅋㅋㅋ 어쨋든 클로저스의 겨울방학 이벤트 3차 안내를 시작할게요~!

 

첫번쨰!

매일 미션 수행하고, 빙고판 완성하신 후 꿀템 받아보세요!ㅎㅎㅎㅎㅎ

해당 빙고 이벤트는 2월 3일까지 참여하길 수 있답니다!ㅋㅋㅋ

빙고를 많이 왕성하면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겠쥬?ㅎㅎㅎ

위의 사진 속 4단계를 숙지하신 후 참여해주세용~!ㅎㅎㅎ

 

 

그다음 누적 도장 횟수에 따라서 코스 원샷 +13, S확 D컴을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ㅎㅎㅎㅎ

누적 도장의 개수를 잘 확인해주세용!

교욱벙ㄹ이벤트의 마지막! 누적접속만해도 통돌이를 최대 300개까지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

 

 

위의 사진을 잘 한번 봐주신 후 접속시간을 채워 클로저스에서 준비한 통돌이를 획득하세요!!!

통돌이 개동 시 코스 + 14부터 미니각성 티어매트 펫 등 다양한 꿀템들도 획득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ㅎㅎ

그럼 이상으로 클로저스 겨울방학 이벤트 안내를 마치겠습니다!ㅎㅎ

그럼 많이 참여해주세요~! 저는 이만 내일 오겠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