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2 이벤트, 블랙빈 코인을 모아 상점을 이용하고 아이템으로~!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에요~~~!!ㅎㅎㅎ 확실히 커피를 먹으니까 좀 살아나네용,,!

오늘 아침에는 커피 못먹어서 너무 힘들었었어요 ㅜㅜ

그럼 지금부터는 메이플2의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블랙빈 코인을 모아서 상점을 이용하고, 아이템으로 바꿔보세용!ㅎㅎㅎㅎ

 

 

그럼 지금부터는 메이플2 블랙빈의 코인상점 이벤트와 더불어 출석체크 이벤트도 같이 안내해드릴게요~!

기간은? 2월 20일 점검 전까지이며

대상은? 해당기간 내 접속하시는 메이플2의 모든 모험가님들이 참가 가능합니다!ㅎㅎㅎ

블랙빈이 모험가님들을 위해 특별히 오픈한 출석보상과 코인상점 이벤트를 만나봅시다!

 

1일차부터 21일차까지 받으실 수 있는 일차별 출석보상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ㅎㅎㅎㅎㅎ

출석보상에서 블랙빈의 코인도 있고

, 파이어 프리즘 장갑, 신발, 모자 상자와 벨트, 망토 상자도 있답니당~!

 

먼저 메이플2 출석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해요!

접속하신 후 오른쪽 상단의 출첵 보상품과 남은 시간을 체크하신 후

 한시간동안 즐기시면 우편으로 보상을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ㅎ

 

 

그다음 이벤트! 코인상점 안내를 해드릴게요~!

메이플2 퀸즈타운, 바베니 > 이벤트 도우미 바비를 찾아가면 블랙빈 코인상점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ㅎㅎㅎ

블랙빈 코인을 더블클릭해도 코인상점을 열 수 있데용~

 

상점에서 만나실 수 있는 특별아이템입니다!

 

그리고 일반아이템은 여기 있어용!ㅎㅎㅎ

이상으로 안내를 마치고 마지막 이야기로 올게요~~!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