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가르드, 윷놀이 이벤트를 통해 치장성 아이템을 획득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ㅎ

짱구입니다~~! 으아 오늘 점심먹고나니까 진짜 피곤함이 훅들어오네요,,!

요즘 잠을 푹 못자는지 모르겠는데 왜이렇게 졸린지 모르겠어요 ㅜㅜ흑흑

요새 3일간 계속 스무디 먹었는데 오늘은 좀 쉬어야지,, 요즘 당류를 너무 많이 먹었나봐요 ㅜㅜ

내일이랑 토요일에 먹어줘야징,,ㅎ

그럼 지금부터는 아스가르드의 설날 윷놀이 이벤트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ㅎㅎ

이를 통해 결과적으로는 치장성 아이템을 획득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그럼 지금부터 안내를 시작할게요!

다음주면 벌써 설날연휴 시작이네용!!ㅋㅋㅋㅋㅋㅋ

대박이에용,,, 언제 또 금방 설날이 온건징,,,

저희집은 명절에 윷놀이를 하는데 아스가르드에서도 이번에 윷놀이 이벤트를 하네요?

 

 

해당 이벤트 기간은 2월 13일까지 입니다!ㅎㅎㅎㅎㅎ

설날지나고도 한참 뒤까지 즐기실 수 있어요~!ㅎㅎㅎ

 

 

 

아스가르드의 해당 이벤트 진행 방법은?

51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이루어진 4명의 그룹이 1일 3회에 한해 참여하실 수 있는데

주말 및 공휴일에는 6회 참여하실 수 있답니다~!

 

 

 

아스가르드 레비아 마을 좌표 74,82 [윷놀이]매니저를 통해 즐기실 수 있고,

참여방법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ㅎㅎㅎ

 

 

참여방법을 진행한 모습이 바로 위의 사진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윷놀이 플레이하시면 설날 윷놀이 코인을 획득가능한거 아시나요?ㅎㅎㅎ

등수에 따라 코인을 획득하실 수 있고,

그 코인을 지불해 매니저에게 다양한 물품을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ㅎㅎㅎ

거기에 치장성 아이템 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되어있답니다!ㅎㅎㅎ

치장성 골든 커러니트와 지장성 골드 티아라가 당연ㅇ히 치장성 아이템이 되겠죠:??

 

이상으로 아스가르드 윺놀이 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요! 원하는 아이템들을 꼭 획득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