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설날 이벤트! 주간챌린지 참여하고 신규 스킨을 획득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ㅎㅎㅎ

점심을 오늘도 완전 배가 터지게 먹고 왔네요,,! 이렇게 추운날에는 역시 국밥만한게 없어요,,ㅎ

뜨끈한 국물에 국밥 먹으면 뱃속이 든든합니다!ㅎㅎㅎ

그럼 오늘의 첫번쨰 이야기는 오버워치 설날 이벤트를 알아봐요~~!
주간챌린지와 신규 스킨도 확인해봅시당!

 

 

오버워치의 설날이벤트는 1월 17일부터 2월 5일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ㅎ

위의 사진에서 보실 수 있는 스킨은 탈춤 모이라, 사물놀이 루시우입니다!ㅎㅎ

 

 

오버워치 설날이벤트, 하얀 쥐의해에서 새로운 시즌 아이템을 비롯한 주간챌린지와 보상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냐세요!

 

 

새로운 방식의 깃발 뺏기에서는 긴장감이 더더욱 높아진다고 합니다!

각 팀의 깃발 위치가 더 가까워졌고, 이제 게임에서 승리하려면 6번 챙취해야한다고 하는데요!
깃발뺏기에서는 자기 팀의 깃발을 방어도 하면서 적의 깃발을 빼앗고 기지로 돌아가기 위해서 격돌을하는데요!

원하는 플레이어는 배치경기, 순위표, 경쟁전 포인트가 있는 깃발뺏기 경쟁전에 도전할 수 있다고 합니당ㅎ

 

 

그럼 지금부터 오버워치에서 준비한 설날 이벤트 주간챌린지와 보상을 알아볼게요!

빠른대전, 경쟁전 혹은 아케이드 모드에서 승리하시면 되는데

1주차

금강 둠피스트 플레이어 아이콘,

집중 둠피스트 스프레이,

수도승 둠피스트 스킨1주차 주간챌린지의 보상입니다!

 

오버워치 2주차 주간챌린지 보상은?

고대 동상 윈스턴 플레이어 아이콘, 스프레이와

고대 동상 윈스턴 스킨이 있답니다~!ㅎㅎㅎ

 

 

3주차는

쥐 레킹볼 아이콘,

 봄 레킹볼 스프레이,

종이 공예 레킹볼 스킨 있답니당!ㅎㅎㅎㅎ

참고해주세요~!ㅎㅎㅎ

 

 

오버워치 설날 이벤트 스킨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신규스킨이 아주 많군요!!ㅋㅋㅋㅋㅋ 이상으로 안내를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