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설날! PC방 혜택을 정리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오 몰랐다가 방금 창밖을 보니까 비가 내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내일 비온다고 했던게 실화엿군뇨,,,!

다행입니다 혹시 몰라서 우산을 챙겨왔었는데,,,ㅎ

아직 밖에 안나가신 분들이 계신다면 우산 꼭 챙겨서 나가셔유~!ㅎㅎㅎㅎ

설날에 친척들이랑 PC방도 가고, 아님 타지 안가는 친구들끼리 만나서 가고, 아니면 혼자 PC방가고ㅋㅋㅋㅋㅋ

결과적으로 명절에 PC방은 꼭 가는 필수코스인 느낌인데 마비노기에서 설날을 맞이해서 혜택을 드린다고 합니다!

같이 확인해봐요~!

 

 

마비노기의 설날 PC방 혜택은 대체공휴일인 1월 27일까지 진행됩니다~!

 

물라 곳곳의 이벤트 NPC 샤이와 대화해 대표캐릭터로 등록해주세용~!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마비노기에서 준비한 혜택을 한번 알아볼게유~!

 

첫번째로, 모든 스킬 수련치 & 전투 경험치를 3배 드린다고하며

두번쨰로는 전용 타이틀을 업그레이드 시켜드린다고 합니다!ㅎㅎㅎ

전용타이틀에 대해서는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ㅎㅎ

 

 

그리고 신년 복주머니도 드린다고 하는데 구성품이 설날이어서 그런가 어마어마 하네요!

환생 물약, 무제한 던전 통행증, 벨테인 엘리트 미션 통행증 선택 박스, 무제한 그림자 미션 통행증 등등 엄청 많이 있쥬??

 

 

그리고 설날 연휴에 마비노기를 PC방에서 즐기시면

받으실 수 있는 혜택 4번째로는 접속 유지보상입니다!

 

 

그리고 매일 드리는 선물도 있으니 확인해보세요!ㅎㅎㅎㅎ

해당 아이템은 인벤토리로 지급된다고 하ㅔ여!ㅋㅋㅋㅋ

 

이상으로 마비노기의 안내를 마치고 매니아에서도 설날을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하니

들어가서 구경한번 해보셔요!

 

 

▲▲

 

눌러주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