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설날 출석이벤트! 경자년 복주머니를 통해 S확D컴을!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점심 먹은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또 빵을 먹네요,,,ㅎ

왜이렇게 요즘 허기가 지는지 모르겠어용,,,ㅎㅎ

내일은 하루종일 탄수화물 파티를 하니까 빵 안먹어야지,,,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소식은 클로저스의 설날 출석이벤트 안내입니다!ㅎㅎ

경자년 복주머니를 통해 S확D컴의 기회를 얻으세용!

 

그럼 안내를 시작하겠습니다~~!ㅎㅎ

 

첫번째로 매일 클로저스 출석만 하셔도 강화기 백신부터 무기한 설빔 코스튬도 받으실 수 있는데,

 출석 이벤트는 설날 지나서 2월 4일까지 참여가능합니다~!


 

 

10일차에 S확정 D컴포넌트가 있고, 그 밖에 강화기 백신,

한복 B타입 풀세트 상자 등등 다양한 아이템이 있답니다~!

 

 

그다음 클로저스의 설날 이벤트!

세뱃돈이 든 주머니를 찾아 넥슨캐시의 기회를 획득하세요~!

 

클로저스의 본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출석 5회를 달성하시면

시궁쥐 팀이 드리는 세뱃돈 주머니를 획득하실 수 있는데

 그게 바로 넥슨캐시의 기회입니다!ㅎㅎㅎ

본 이벤트는 딱 설날연휴인 1월 27일까지만 진행합니다~!

 

 

그리고 설날 연휴 기간동안 누적 접속하시면!

클로저스에서 경자년 복주머니로, S확정 D주얼 컴포넌트의 행운을 드린다고 합니다!

해당 이벤트 기간은 1월 28일 새벽 3시 59분까지 진행되고,

누적 접속시간에 따라 다양한 꿀템이 들어있는 경자년 복주머니를 드린답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경자년 복주머니 개봉 시 얻으실 수 있는 아이템을 확인해봅시다!

먼저 S확정 D주얼 컴포넌트, 샤이닝 싱크로, 코스튬 퓨전 섬유,

알파 이퀄라이저, 최고급 D주얼 컴포넌트, 설날떡국이 있어용!ㅎㅎㅎㅎ

경자년 복주머니를 많이 획득하셔서 설날처럼 풍성하게 꿀템 쓸어가시기 바랍니다!ㅎㅎ

이상으로 클로저스의 출석 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요!